[사업계획서] 팥빙수 와플 전문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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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 개요
2.비전 / 미션
3.경영진 및 조직
4.수익, 비즈니스 모델
5.외부 환경 분석
6.내부 역량 분석
7.SWOT 분석
8.마케팅 전략
9.손익 분석
10.향후 성장 전략
본문내용
최근 과일카페 등의 점포 수가 늘어나면서 CD커피숍, 꽃집카페에 이어 최근 베이커리 카페 등과 함께 커피전문점을 차별화한 아이템이 급부상 중이다. 
업종전망

현재 시장현황에 비추어 볼 때 현대화된 시설을 갖추고 지역밀착형으로 파고들어 자리매김 할 경우 성공가능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현대인의 취향에 부응하여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시대변화에 민감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운영 가능하다고 전망한다.


Threat인하대 후문 상권이 워낙 저렴한 이미지로 인식되어 있기 때문에 고가 브랜드전략으로의 통로가 차단되어 있다.

거리에 생과일 주스와 와플을 1000원대에 싸게 파는 가게들을 위협요인이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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