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기차 충전소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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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전기 자동차 시장 현황
전기 자동차의 전망
정부차원 지원
자동차 개발 가속화
충전소 공급 부족
2.시장 점유 및 수익성 확보 방안
한전 동향 및 한계
GS-Station 입지 활용
제휴카드 발행
ECO-GS 확립
3.Energy Leader , GS Caltex
본문내용
주차장, 마트, 카페, 고속도로 휴게소, 공원, 대학교 등 다양한 입지 활용

GS Station 등 기존 공간을 활용함으로써 초기비용 절감 효과

HOU 등 기존 친환경 이미지 유지, 발전

업계 2위, 유동성 존재 및 시장 선점 가능성 충분

한국전력 등 다른 업계의 선점 대비, 시장 참여 필요

소비자의 요구를 미리 파악, 변화와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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