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스테비아 수입,가공을 통한 국내 감미료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환경분석
3.비전체계도
4.상세계획
5.재무계획
6.추진체계
7.기대효과
본문내용
스테비아는?


설탕을 대체하는 천연 감미료
- 높은 당도 / 낮은 열량
- 다이어트/건강 식품
- 장점 : 흡연/음주 욕구 감소
혈압 낮추는 효과
혈당 조절 효과
치아 부식 물질 제거 효과



- 베이비 붐 세대의 노령화로 고령사회 진입시작
- 다이어트 붐과 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관한 관심 증폭
- 스테비오사이드의 안정성 확증에 대한 불신감 대두

- IT기술과 통신기술의 발달
- 물류시장의 활성화로 기업의 물리적, 공간적 거리단축



구 분 1단계 2단계 3단계
기간 2011-2015 2015-2020 2020-
사업목표 감미료 부분
시장점유율 제고 응용제품 시장 진출 및 의약품 상용화 글로벌 기업화
사업과제 단가 절감을 위한 수입 유통망 구축

스테비아 추출 및 가공 공장 증축, 시설 최신화

대중화 위한 마케팅 전략 가능한 응용제품 모색

기존 응용제품기능 강화

독성물질 관련 문제해결

스테비아 연구센터 건립
대형 재배단지가 있는 중국에 거점 설정

해외 스테비아 연구원과의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원광대학교 A+] 식량자원과 인간 총 요약 및 정리 1~14주차
  • 국내 농업 생산 장려 및 지원곡물 생산기지 확보해외 식량기지 구축식량 자급률 목표치 재검토식품가공업체에 대한 지원정책 실시5. 해외농업 개발사업목적: 해외농업자원의 안정적 확보로 곡물가격 급등 및 식량위기 대응과 국제사회 기여가. 사업 특징 및 사례1기; 농업 이민2기: 농업이민 및 해외농업 개발 병행3기: 연해주 중심 진출4기: 민간중심 해외농업 개발5기: 해외농업개발 10개년 계획, 해외농업개발 협려겁, 해외농업개발회 발족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측면도 충분하게 고려해야 한다 국제 .물류환경에서 물류관리자는 통제가능요인과 통제불능요인으로 구분하고 적응해야 한다 다음 중 통제가능요인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각국 시장의 경쟁상태 ② 고객에 대한 물류서비스③ 재고관리 ④ 창고관리08 다음 중 물류표준화의 필요성으로 볼 수 없는 것은?① 물류의 일관성과 경제성의 확보② 물류비를 상당부문 절감하는 효과③ 물류에 있어 새로운 기술의 도입이 용이

  • [A+] 환경과학 중간고사&기말고사 총 요약 및 정리 족보 (1~15주차)
  • 수입, 판매 등을 억제하고 대체물질의 개발을 위한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부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주관하에 1990년부터국책사업으로 대체물질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CFC의 1차 대체물질인HCFC를 개발하여 상용화하고 있고 제2차 대체물질인 HFC도 이미 개발하여2000년경에상용화할수있을것으로예상된다.◦한편오존층파괴는남극북극지역에서심화되어,우리나라와같은중위도지역에는 아직까지 큰영향이없는 것으로 나타나

  • [해외투자론] 인도네시아 투자현황 및 미원 진출사례
  • 국내에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 3. 진출 형태 별 절차(1) 외국인 투자진출 형태1)외국인 투자의 보호2007년 신투자법은 외국자본의 기업경영을 인정하며, 투자자본을 보호하고 수입관세 감면과 동시에 외국인 고용계획서를 주는 법적 근거가 되어 있다. 또, 이익의 해외 송금, 소유권이전을 포함한 국유화 등의 조치에 대한 외국자산의 보장, 투자에 관한 사항을 규정해 외자를 보호하고 있다.2) 외국인 투자형태외국인 투자 사업활동은 통상 주식회사(PT

  • [마케팅] [식품영양학]국내 유기농식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A+리포트)
  • 가공식품의 원활한 유통과 소비자보호를 위하여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도를 도입하는 것을 적극 검토하여야 할 것이다.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유기가공식품에 대한 인증 제도를 이미 실시하고 있는 것이다. 2. 국내 대표 유기농 기업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식품업계인 풀무원과 삼양사는 유기농 문화의 확산에 발맞추어 올가와 구텐모르겐이란 브랜드 컨셉으로 국내 유기농 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먼저 올가 (ORGA)는 풀무원 계열사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