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스테비아 수입,가공을 통한 국내 감미료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환경분석
3.비전체계도
4.상세계획
5.재무계획
6.추진체계
7.기대효과
- 본문내용
-
스테비아는?
설탕을 대체하는 천연 감미료
- 높은 당도 / 낮은 열량
- 다이어트/건강 식품
- 장점 : 흡연/음주 욕구 감소
혈압 낮추는 효과
혈당 조절 효과
치아 부식 물질 제거 효과
- 베이비 붐 세대의 노령화로 고령사회 진입시작
- 다이어트 붐과 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관한 관심 증폭
- 스테비오사이드의 안정성 확증에 대한 불신감 대두
- IT기술과 통신기술의 발달
- 물류시장의 활성화로 기업의 물리적, 공간적 거리단축
구 분 1단계 2단계 3단계
기간 2011-2015 2015-2020 2020-
사업목표 감미료 부분
시장점유율 제고 응용제품 시장 진출 및 의약품 상용화 글로벌 기업화
사업과제 단가 절감을 위한 수입 유통망 구축
스테비아 추출 및 가공 공장 증축, 시설 최신화
대중화 위한 마케팅 전략 가능한 응용제품 모색
기존 응용제품기능 강화
독성물질 관련 문제해결
스테비아 연구센터 건립
대형 재배단지가 있는 중국에 거점 설정
해외 스테비아 연구원과의 전략적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