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사업계획서] SNS 통한 음식 배달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 계획
2.산업분석
-3C 분석
-Case Test



3.SWOT
-실제 비교


4.수익성분석
본문내용
Company
자사능력

1. SNS 사용
→ 기존 앱과 차별화
→ 소비자간 정보 공유
→ 첨단 트렌드 반영
2. 높은 접근성
→ 주문, 홍보 비용 절감
→ 사업 대상과 가까워
홍보 효과가 큼
(Word-of-Mouse 효과)

Competitor
경쟁사분석


1. App의 편리성
→ 특화된 앱이 더 편리
할 수도 있음
→ BUT 앱이 불가능한
스마트폰=접근성 낮음
2. 후발주자 부담
→ 앱 서비스가 먼저 시작
한 만큼 시장 우위 있음
→ BUT 대부분의 앱은
위치, 전화번호만 제공
(지역 정보 우위=특화)

Customer
고객분석


기존 앱의 단점
→ 앱은 GPS 기반이므로
위치, 전화 정보는 있지만
가격, 상품 정보 부족 불만
→ 전화 주문 자체를 부담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음
Target Segment
→ 2~30대 스마트폰 유저
→ 학생, 자취생, 직장인 등
배달 음식 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음식점 광고대행 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배달 책자 광고료)8,560 × 100,000 = 856,000,000(원)외식분야 웹캠 모니터링 시장수요 예측치(월별)점포수 × 광고료(예측치)8,560 × 50,000 = 428,000,000(원)3) 경쟁사 분석배달의 민족, 배달책자 제조업체 등 모든 음식점 홍보업체wrap container content 배달의 민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후 독점적인 사업위치 선점- 초기 이용비용 없음(freemium)- 위치기반 서비스- 메뉴 카테고리- 앱에서 바로 주문 및 결제가능- 업체정보 게제- 배달에 관한 전체적인 서

  •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계획서] 맛집정보제공 SNS채널 어플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음식쿠폰을 모바일화 시키는 것이 있다.이 어플의 가장 핵심이 되는 부분은 현재 산재되어 있는 정보를 한군데로 모아서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보도록 도와주는 것이다.2. 사업화 가능성2-1 제품, 서비스의 기능과 특징1) 서비스개발의 필요성 (고객의 니즈 연구)스마트시대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의 정보에 대한 요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맛집에 대한 정보가 급격히 늘고 있는데, 가장 유명한 SNS인 페이스북을 보면 맛집정보글이 하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통한 경제활동비용보다 아웃소싱을 통한 거래비용이 훨씬 적게 들며, 경영자원(마케팅, 경영관리능력, 유통지배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질 수 있다. 주의할 것이 있다면, 가격증가에 따른 저효율과 공급업체와의 마찰, 공급업체의 미숙한 관리 등의 위험 요소도 가지고 있다.(2) 판매 형태 : 오프라인 → 온라인, 직영 → 체인 오프라인 매장으로 시작해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와 제품 신뢰도, 브랜드 이미지 높이고 차후 온라인으로 진출

  • 분식, 씨리얼 사업계획서(보고서)
  •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확신을 가지고 창업을 하는 것 이 창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태도라고 생각함. 3.소상공인 진흥 시스템을 조사과정 중 사용하면서 창업 준비 과정에 유용하다고 생각함.4.실제 준비과정에서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소요되지 않아 창업은 한 번쯤은 해볼 만한 시 도라고 느낌.5.수업시간에 배운 이론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직접 방문해보니 학문적 자료와 실제창업은 다소 차이가 있음, 현장의 살아있는 정보와 이론의 융합이 필요함.

  • 수제햄버거 사업계획서
  • 사업성장가능성3-1 관련산업동향 및 경쟁자 현황수제 햄버거는 국내 외식업 중 서양 음식점 시장에 속한다. 따라서 여기서 목표시장이란 서양 음식점 시장이다. 또한, 저희 음식점은 배달음식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이용하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모든 통계는 ‘음식점 방문 시’로 맞추었다. 모든 데이터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 하에 서울 마케팅 리서치가 조사한 자료로 2013년 1월 작인‘국내 외식트렌드 조사’보고서로부터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