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사업계획서] SNS 통한 음식 배달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 계획
2.산업분석
-3C 분석
-Case Test
3.SWOT
-실제 비교
4.수익성분석
- 본문내용
-
Company
자사능력
1. SNS 사용
→ 기존 앱과 차별화
→ 소비자간 정보 공유
→ 첨단 트렌드 반영
2. 높은 접근성
→ 주문, 홍보 비용 절감
→ 사업 대상과 가까워
홍보 효과가 큼
(Word-of-Mouse 효과)
Competitor
경쟁사분석
1. App의 편리성
→ 특화된 앱이 더 편리
할 수도 있음
→ BUT 앱이 불가능한
스마트폰=접근성 낮음
2. 후발주자 부담
→ 앱 서비스가 먼저 시작
한 만큼 시장 우위 있음
→ BUT 대부분의 앱은
위치, 전화번호만 제공
(지역 정보 우위=특화)
Customer
고객분석
기존 앱의 단점
→ 앱은 GPS 기반이므로
위치, 전화 정보는 있지만
가격, 상품 정보 부족 불만
→ 전화 주문 자체를 부담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음
Target Segment
→ 2~30대 스마트폰 유저
→ 학생, 자취생, 직장인 등
배달 음식 수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