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이마트 성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MART VS WALMART
디스플레이
상품진열대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
편의시설
2.의도적 노출
3.우연적 노출
4.식역하 광고
5.인지적 구조에 영향
6.장보기에 대한 문제해결 유형의 변화
7.다양화 되어가고 있는 소비자의 니즈
- 본문내용
-
목표지향적 가계관리
인터넷의 보편화
교육수준의 향상
핵가족화
자동차 보급의 확대
맞벌이부부의 증가로
장보기가 보편화됨
가격- 품질연상에 의한 지각적 추론
품질을 판단할 정보가 충분치 않은 경우, 가격이
높을수록 품질이 높을 것으로 추론하는 현상.
이마트 PB상품
이마트 PB(Private Brand)상품이란 이마트에서 매장 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기획개발생산 및 판매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여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할 수 있다.
차별화된 상품 기획
-오징어 배를 직접 띄워 전국의 신세 계 이마트 점포에 생물오징어를 공급.
-제주에 해양목장을 만들어 질 좋은 회 감용 활어의 안정적 점포 공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