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GM대우의 보상 및 CAP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GM DAEWOO CEO
비전 & 전략
주요 생산 공장
GM DAEWOO의 시장 점유율
GM DAEWOO의 인재상
GM DAEWOO의 HR전략
GM DAEWOO의 보상철학
돈! 돈! 돈!
GM DAEWOO의 보상제도
문제점 해결을 위해..
가장 큰 변화
임금 결정 요인
MERCER사에 컨설팅을 의뢰…
GM DAEWOO의 보상제도
복리후생의 종류
차량 & 의료비 지원
CAP란?
CAP의 특징
CAP의 연간 프로세스
회사와 관련성이 높은 목표 설정
CAP의 구성요소 1
목표 설정시 유의사항 (SMART한 목표설정)
SMART한 목표의 예
목표 설정 방법 1. “목표 추가”
목표 설정 방법 2. “목표 캐스케이딩”
3가지 피플리더 요소 : 주요 행동 양식 &관련 역량
CAP 구성요소 4
- 본문내용
-
직원과 리더가 협의하여 개인의 업무목표를 설정
목표승인 및 리더지원사항 단계
본인의 성과, 책임감, 리더십에 대한 본인평가
직원 중간검토 본인평가, 직원 최종검토 본인평가 단계
직원의 성과, 책임감, 리더십에 대한 리더의 지속적인 피드백 및 평가
리더 중간검토, 리더 최종검토 단계
직원의 책임감, 리더십에 대한 주요 이해관계자들(동료, 부하 등)의 피드백
주요 이해관계자 피드백 단계
즉 CAP는, ‘직원과 리더가 협력하여 개인의 성과 및 행동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온라인 성과관리 제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