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 접대비의 문제점, 해결방안 및 실천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접대비란
(1)접대비 정의(2)접대비 종류(3)접대비와 유사비용 구분
2.우리나라 및 주요국가들의 접대비 상황 및 정보
(1)우리나라(2)미국(3)일본(4)독일(5)영국(6)뉴질랜드
3.접대비 문제점
4.해결방안
5. 결론
- 본문내용
-
E 문화접대비 손금산입 특례
내국법인이 2011년 12월 31일 이전 국내문화 관련 지출로서 다음의 용도로 지출한 금액이 접대비 총지출액의 3%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접대비 한도액의 10% 범위 내에서 손금에 산입한다.
ㄱ.직접관련요건
-사업과 오락이 결부된 경우 주된 목적이 사업을 수행하는 것이어야 한다. 다만, 오락시설의 사용비용은 공제할 수 있는 접대비의 범위에 포함되지 아니한다.
-납세자가 오락 활동에 직접 참석해야만 한다.
-일반적으로 기대되는 소득 또는 기타 사업상의 혜택을 얻는 것이어야만 한다.
ㄴ.사업관련요건
납세자가 접대행위가 사업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실질적으로 사업관련 논의 전후에 발생한 것임을 반드시 입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