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조직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현대자동차그룹
2. 현대자동차의 특성
3. 현대자동차의 사업 특성
Ⅱ. 현대자동차의 조직구조
1. 조직구조 변화과정
2. 사업부제의 조직과 장단점
Ⅲ. 현대자동차와의 연관사업
1. 현대제철 소개
2. 현대제철과의 연관성과 수익성
3. 엠앤소프트 소개
4. 엠앤소프트와의 연관성과 수익성
Ⅳ. 결론
Ⅴ.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국내 시장 점유율 최소 60% 유지
세계 시장 재편과정에서 2010년까지 GT-5에 진입
1970.10 : 4개 산업단위(관리, 영업, 정비, 생산)로 구분하는 조직 개편
1972. 1 : 판매관리부 재신설, 본사 자재 1,2부 통합, 공장 자재부 신설
1973. 1 : 독자적인 자동차공장 건설 및 고유모델 개발을 위한 주관부서 신설 ⇒ 기획실
1974. 3 : 현대자동차 서비스㈜ 신설 ⇒ 정비부문과 제품부문 분리
현대제철은 지난 1953년 한국 최초의 철강회사로 탄생한 이래 한국 철강산업의 산증인 역할을 수행하며 발전을 거듭해 왔다. 현대제철은 봉형강류와 판재류, 주강품, 압연 롤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구성에 있어 세계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자랑 한다. 이를 바탕으로 당진 일관제철소 본격 가동을 통해 국가 기반산업에 기여함은 물론, 글로벌 철강사로의 도약을 앞두고 있다.
- 참고문헌
-
- 삼성경제연구소
- LG경제연구소
- 현대자동차그룹
- 현대제철
- 엠앤소프트
- 전자 공시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