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세계 NO.1 캔커피 브랜드 조지아커피 Geogia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지아 커피란?
2 조지아 커피의 마케팅 전략은?
3 조지아 커피 SWOT, SPT 분석.
- 본문내용
-
->1위 업계의 독주가 지속적인 시장
->저가 캔커피 시장은 포화상태라 인식.
->3년도 안된 기간.
-성인 남자 기준에 딱!
-철저한 소비자 분석.
-’가치’에 비중을 둔 전략.
편의점 마케팅의 중요성
초기 시장 확보를 위한 1+1 행사
껴주기 전략으로 인지도 확보
Strengths
동종 업계의 와는 차별화를 둔
맛과 양의 우수성, 세계적인 브랜드
직장인을 타겟팅 한
새로운 시도, 해태인수를 통한
유통망 확대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히 쓸게요
- 29766***
(2018.11.29 22: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