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관리론] 불고기 브라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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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본론]
1. 사업방향
2. 시설 & 설비
1) 홀과 주방 Layout
2) 상호, 간판 디자인
3. 메뉴
1) 메뉴 종류, 가격
2) 메뉴 수익성 · 대중성
3) 메뉴판
4. 인력운영
1) 조직·인원·급료
2) 유니폼
3) 채용 & 교육계획
5. 점포운영관리
1) 개점 및 폐점 시간
2) 운영 시스템
3)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6. 상권분석
1) SWOT 분석
2) 유동인구 조사
3) 주차시설
4) 경쟁업체

[결론]
1. 종합적인 개선점
2. 결론
본문내용
②. 동아수성점의 인기메뉴 (대중성)
◇ 연령대별
- 소아 혹은 50대 이상의 연령층: 떡갈비 식으로 만들어져서 달콤하며 씹기 좋은 언양식 불고기가
가장 인기가 많다.
- 청장년층: 등심이나 양념갈비를 선호한다.
◇ 외국인에게 인기 많은 메뉴
- 외국인은 주로 불고기나 비빔밥을 선호하는 편이다. 서양에서는 바비큐 등의 요리를 즐겨먹어서인지 양념된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다.

③. 수익성이 가장 높은 메뉴 (수익성)

◇ 언양식 불고기
고가의 메뉴라고해서 수익성이 가장 좋은 것은 아니다.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동아수성점에서 수익성이 가장 높은 메 뉴는 언양식 불고기이다.






3) 메뉴판
불고기브라더스 심볼이 찍힌 가죽표지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메뉴판 내부는 요리사진과 간단한
요리소개로 구성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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