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베트남 한방화장품 진출 전략(미샤 - 금설(金雪))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서 론
1. 조사목적
2. 제품 선정
Ⅱ. 본 론
1. 베트남 시장 환경 (기업외부 분석)
2. ‘미샤’의경영현황과 베트남시장에서의 SWOT분석(기업내부분석)
3. STP분석
4. 베트남 시장의 마케팅전략(4P전략)
5. 베트남 시장으로의 진입전략
Ⅲ. 결론 – 마무리
1. 연구 후 응용방안
2. 차후 화장품시장 확대 및 발전 방안
- 본문내용
-
5) 에이블 C&C의 4대 마케팅 전략
①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Missha는 화장품의 겉포장보다 내용물의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용기 디자인에 거액을 들이기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흰색 플라스틱 용기로 통일하였다.
② 화장품의 생활용품화
Missha는 화장품이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일상 생활용품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화장품이 필요할 때마다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판매하면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화장품을 구매할 것이다.
③ 참여화장품 (Prosumer)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 소비자들도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뷰티넷'이라는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통해 회원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고, 만들어진 화장품에 대한 회원들의 평가를 통해 더 우수한 질의 화장품을 제공한다.
④ on-off 통합마케팅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을 통한 활발한 홍보와 판매에 더불어 전국 여러 지역에서 Missha 가맹점을 통해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
6) Missha의 탄생배경
① Missha의 탄생에는 인터넷이 있었다.
2000년 인터넷 사이트 뷰티넷에서 출발한 Missha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로 탄생하고 성장한 브랜드이다. 가장 인터넷 정신에 가까운 브랜드로 유통과정을 줄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활한 정보교환으로 Missha는 고객님들에게 더 한발 짝 다가서게 되었다. 여성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생산되는 철저한 프로슈머 브랜드, 바로 Missha이다.
- 참고문헌
-
★ 참고 문헌 ★
- 웹 사이트
태평양 www.amorepacific.co.kr
한국무역협회www.kita.net/
산업자원부www.mocie.go.k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www.kotra.or.kr
장업신문 www.jangup.com/
베트남연구원vietnamnews.co.kr
주베트남대사관 mofat.go.kr/vietna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