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전문샵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목차
1. 창업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사업 추진 능력
1-4 기대 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핵심 아이템
2-3 핵심 기술
2-4 성공 사례
2-5 시장 분석
2-6 자사 분석
2-7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마케팅 계획
3-4 사업화 추진 일정
3-5 추정 손익계산서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1.장점
-창업자 본인이 젊기 때문에 대다수 수요자인 젊은층의 욕구 및 해결책에 대해 빨리 조사할 수 있다.
-젊어서 실패를 하여도 다시 일어나기 쉽다.
-이 사업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할수 있다.

2.단점
-젊기 때문에 자기 자금이 적어 부채비율이 높다.
-사업 경험이 없어서 위기 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이 늦다.

3. 기회적 요소
-남성화장품의 시장이 커지고 있다.
-초식남(가꾸는 남자)이 현제 사회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풍토가 예전에는 별로 없어서 실제로 시장이 미개척시장이여서 독점 및 과점이 가능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 daham0***
    (2014.07.24 14:54:25)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사업을 분석하고 미래 남편이 생기고 부모님들이 실버 세대로 진입 할 때를 상상하여 두 가지 신규 사업을 구상해 보았다.본 론남성 전문 토탈 뷰티샵 우리의 사업은 기존의 뷰티샵에서 한 발 더 나아가 피부, 모발, 스타일 모두를 관리 해주는 남성 전문 토탈 뷰티샵이다. 대부분 남성을 타겟으로 한 뷰티샵들은 여드름, 모공 등 피부 위주로 관리하거나, ‘블루 클럽’ 처럼 모발만 전문적으로 하거나, 혹은 남성 전용 화장품을 파는 등 각각의 분야로

  • 천연화장품 제조,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천연화장품 제조업체1. 창업아이템의 기술성1-1. 창업아이템 기술의 차별성(기술의 독창적 구성)본인의 창업아이템(기술)과 경쟁제품과의 차별성 또는 기술의 독창적인 구성 등을 서술 기존 시장에 존재하고 있는 천연화장품 샵, 프로그램, 강좌 등과는 다르게 참여가 좀 더 능동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성하며, DIY(Do It Yourself) 형식의 선물용 천연화장품을 쉽고 간단히 만들 수 있다. 화장품의 용기, 바틀(bottle)을 직접 디자인이

  • [사업계획서] 남성전용 복합 멀티샵
  • 남성(그루밍족)의 확대와 사회적 인식의 변화2-2. 창업아이템 시장 성공 가능성1. 150명의 20∼30대 남성 대상 설문조사 내용질문1) 패션이나 유행에 관심이 있다/없다?질문2) 아리따움, 더 페이스샵, 미샤 등 화장품 샵에 혼자 갈 수 있다/없다?2. 창업아이템의 시장성 및 사업성(계속)질문3) 화장품, 헤어왁스, 커플용품, 담배, 술, 기타 남자들이 주로 구매하는 물건을 구매 할 시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남성의 독립적 공간(남성전문몰)이 생길시 방문하

  • [사업계획서] 여성 전용 출장 전문 토탈 케어샵
  • 샵가격이 높은 반면에 상품의 종류에서도 다양성을 가지고 있고, 가격도 저가라 여성고객의 이목을 끌게 된다. 박리다매식의 이윤 추구를 하나 그렇다고 싼 이미지가 아닌 홍보로 고객들에게 이용가능성의 기회를 넓힌다.(창업자 입장에서)미용기기에 의한 인력의 절감과 효과의 극대화.레드클럽 연구원에 의하여 연구된 피부 관리용 화장품과 유효물질을 함유하는 전문 팩이 제공된다. 기존의 피부미용의 개념에서 완전히 탈피한 신 개념의 초음파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남성피부관리사업)
  • 남성상의 변화가 더디다.기성세대들의 고정관념(기존의 남성전용에 대한 퇴폐적이미지가 강하다.예:이용원)우리나라의 사업 특성상 경쟁사가 몰릴 가능성이 크다.소비층의 연령에 따라 가격에 대한 인식차이가 많이 다르다.국내 기업 최초의 남성 피부 관리 시발점남성 외모 관리 시장의 급신장.점차적인 시대적인 남성상의 변화(터프한 이미지의 남성 -> 아름다운 남성)위협기회사업규모 및 발전방향가맹점 40개 설립 목표, 지속적인 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