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Analysis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2030`세대 출국 갈수록 증가

2. Approach & Mission
항공사 기업 개성 조사
대한항공이 가진 브랜드 개성
2030세대에게 ‘젊은 개성’을 전달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가 !
광고 목표

3. Brand Concept & Strategy
젊은 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가치 ?
광고 컨셉 도출을 위한 2030세대 소비형태 분석
광고 컨셉
슬로건
광고 캠페인 – 발레리노 김용걸편

4. Communication Campaign
본문내용
대한항공은 아시아나항공에 비해

깔끔한, 깨끗한, 안정된
글로벌한, 공식적인 ,한국적인
개성을 지니지만

젊고, 여성적인 개성이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대한항공 홍보UCC 광고기획서
  • 한국방문의 해 UCC1조항공기UCC한국 방문의 해대한항공화제성메시지아이디어12 0 1 2TARGET UCC를 이용하는 국내외 1929 기획의도한국 방문의 마지막 해인 2012년을 강조,그 시간 안에 사람들이 한국을 방문해야 한다는 메시지를영화 예고편 형식을 차용해 UCC 유저들의 흥미 유발 WHAT TO SAYVisit Korea Year until 2012HOW TO SAY 영화 2012의 후속편 예고편 형식으로제작기법 영화 2012의 스케일 그대로 웅장하며 장엄한 느낌.외국 명소들은 실제 영상과 같은

  • 대한항공의 Global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 항공 커뮤니케이션 분석기업 SloganConcept서비스를 바탕으로 확장되어지는 이미지아시아나 항공안전그녀의 이름은 아시아나아름다운 사람들1) 여성적인 서비스를 강조한 커뮤니케이션이 안전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견고해지고 있다.2) 아름다운 사람들이란 슬로건이 모든 광고물에서 일관성 있게 제시되고 있다.3) 슬로건의 대상이 승무원에서 회사 스탭들, 그리고 고객에 이르기까지 확장되고 있다.4) 최근의 더 큰 세상으로의 아름다운 사람들

  • [광고론] 대한항공 광고 기획서
  • 대한항공의 강점과 약점★ 강점 - 국제적 인지도- 강한 동맹체 구성 - 많은 수의 항공기 확보 ★ 약점- 타 산업에 비해 해외 자원조달 비중이 높음- 국내시장에서의 낮은 선호도 - 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 아시아나의 강점과 약점강점- 안전성 확보- 서비스 차별화- E-business 선도-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대한항공에 비해 저렴한 가격- 중국시장 개발약점- 항공기 부족- 항공노선 다양성 부족- 국제적 인지도 부족대한항공 현재 광고

  • [광고기획론] 대한항공 브랜드 전략기획서
  • 항공사로서 ‘글로벌한’개성을 포지셔닝 해왔던 대한항공 ! 2030세대에게 ‘젊은 개성’을 전달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가 !Approach & Mission브라질편 2008몽골편 2007face편 2006패션쇼편 2005Brand Identity :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AD Concept :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항공사 여성적인한국적인젊은안정된공식적인깨끗한세계적인깔끔한광고 개성 1.65 3.12 7.81 7.81 12.5 15.62 18.75 32.81단위 : %광고 개성 단위 : %대한항공 광고 개성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대한항공 1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7 ▶ 대한항공 2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8 ▶ 동양전자★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9 ▶ 삼성전자★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0 ▶ 삼성SDI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1 ▶ 삼성물산★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2 ▶ 삼성중공업★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3 ▶ 삼성 테크윈★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4 ▶ 스카이라이프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5 ▶ 신한은행★ 기업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