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

이전

  • 1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
  • 2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
  • 3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3
  • 4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4
  • 5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5
  • 6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6
  • 7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7
  • 8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8
  • 9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9
  • 10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0
  • 11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1
  • 12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2
  • 13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3
  • 14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4
  • 15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5
  • 16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6
  • 17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7
  • 18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8
  • 19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19
  • 20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0
  • 21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1
  • 22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2
  • 23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3
  • 24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4
  • 25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5
  • 26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6
  • 27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7
  • 28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8
  • 29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29
  • 30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30
  • 31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31
  • 32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32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504674)

구매가격
3,500원 할인쿠폰3,15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32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기저귀 브랜드의 브랜드 차별화전략 마케팅 PLAN

목차

기저귀 시장의 악재

기저귀 시장의 불리한 상황

The Law of Duality (이원성의 법칙)

기저귀 시장 History

기저귀 시장의 주요 경쟁사 전략

기저귀 시장의 세력판세

새로운 여왕벌이 되기 위해서는

Case Study 영화 드라마의 주인공

브랜드 전략의 핵심

차별화 전략

차별화 전략 Case Study

기저귀 구매형태

당사 브랜드의 차별화 전략

당사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

Brand Concept

친환경 기저귀는

친환경 기저귀 사용자 이미지

광고를 통한 소비자 기대 반응

친환경 기저귀 Project

친환경 기저귀 IMC 전략

제품 측면 실행 Item

실사용자층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 / 기대효과

Media 전략 / Target Audience

PR Goal and Objectives / Timeline

본문내용

1위 브랜드의 독점적 시장 지배 (과점시장)
Brand별 시장 점유율>
(한국경제 신문)
(% )
기저귀 시장의 불리한 상황
The Law of Duality (이원성의 법칙)
장기적으로 볼 때 모든 시장은 두 마리 말만이 달리는 경주가 된다
오래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vs 새로 부상하는 브랜드
Jack Trout. 마케팅 불면의 법칙 中 -
1강 3중의 불안정한 시장에서 가장 시급한 과제는
확고한 No.2의 위치를 확보하는 것
프리미엄 Ⅰ
매직 벨트
순면 감촉
매직벨트+알로에+바세린로션
파워 흡수층
매직벨트+파워흡스층
프리미엄 Ⅱ
골드 Ⅰ
골드 Ⅱ
프리미엄 골드Ⅰ
지속적인 제품 Up-grade를 통해 기저귀 시장의 새로운 Trend를 이끌며
1위 브랜드가 주도
장 History
기저귀 시장의 주요 경쟁사 전략
1위 브랜드를 쫓아 가기에 급급했습니다
“ Me Too 전략 ”
고객들은 1위 브랜드를 시장 리더로 인식
리더와 리더外로 구분, 또한
경쟁 브랜드들이 강화시켜 놓은 기준에 따라
습관적으로 기저귀를 구매하는 소비패턴
모든 주부들에게
1위브랜드 = 기저귀의 모범답안
반면
나머지 브랜드들은
자신의 색깔을 잃어버린 채
들러리로
전락하였습니다
기저귀 시장의 세력판세
기저귀 시장의
새로운 여왕벌 될 것인가?
들러리로 남을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여왕벌이 되기 위해서는
시장의 속성을 앞서 나가는
혁신적인 제품이 필요
추종자 만들기 전략
Case Study
영화 드라마의 주인공
Prince
&
Princess
개성있는,
색깔있는 배우
브랜드 전략의 핵심
1위 브랜드와는 다른 모습의
개성있고 색깔있는 이미지 만들기
차별화
차별화 전략
1위브랜드가 지금껏 제시해 왔던 기준과는 다른
차별화된 주장을 통해
소비자와 시장을 움직일

참고문헌

인터넷쇼핑몰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사례
민경상 저|한국과학기술원 발행, 기술경영 전공, 2000
은행의 고객유지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오금식 저|한국외국어대 세계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주택건설업의 마케팅차별화전략에 관한 연구
金燦東 저|建國大 社會科學大學院 발행, 기업경영학 전공
관광호텔의 차별화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서태수 저|한양대 경영대학원 발행, 호텔·관광경영학 전공
지역축제 프로그램 차별화를 통한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김묘진 저|목포대 대학원 발행, 관광경영학 전공
기저귀 특허침해소송 : 13년 만에 유한킴벌리 패소 이끌어내
최광 저|每日經濟新聞社 발행
기저귀용 부직포의 표면특성과 태에 관한 연구
오경화 저|한국의류학회 발행
기저귀용 부직포의 촉감에 미치는 마찰과 함수의 영향 지
홍경화 저|한국의류학회 발행
천기저귀, 종이기저귀 무엇이 환경과 위생에 유리한가
이지현 저|환경운동연합 발행
기저귀 사용실태와 피부자극도 조사
한정석 저|한국모자보건학회 발행
종이기저귀를 중심으로 한 高흡수성 폴리머의 개발
한국제지공업련합회 저|한국제지공업연합회 발행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사회인식도 분석 연구 : 한국암웨이 사례
박영봉 저|중앙대학교 발행, 유통산업 전공
네트워크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관한 연구
송용욱 저|전남대 경영대학원 발행, 경영학 전공
패션마케팅에서의 VMD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박세풍 저|홍익대 산업대학원 발행, 광고디자인 전공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蔡洙三 저|成均館大 經營大學院 발행, 경영학 전공

태그 기저귀, 유아용품, 브랜드 차별화, 마케팅 플랜, 마케팅 계획, 통합 마케팅, imc, 기저귀 브랜드, 기저귀 시장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