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아이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계획서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회사 소개 및 특징
회사 개요
사업 개념
사업 전개 및 향후 계획

3. 조직 및 인력 구성
조직도
CEO 소개

4. 사업 및 제품 개요
제품개요
제품의 특성 및 용도
제품도

5. 시장 환경 분석
시장환경
기존의 사이트에 대한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경쟁 및 경쟁 우위 전략
예상 매출 규모

6. 인터넷 쇼핑몰 개발 계획
쇼핑몰 구축 사업자 검토 및 선정
결제 시스템 사업자 검토 및 선정
택배 사업자 검토 및 선정
쇼핑몰 등록 자료 수집 계획

7. 마케팅 계획
복합적인 마케팅 전략
가격전략
판매 전략
광고 전략
판매 촉진 전략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계획

8. 생산 계획
생산 전략

9. 재무계획
초기투자비용
제품 공급 및 물류 비용
포장비용 및 배송비용
쇼핑몰 개발비용
마케팅 비용
유지비용


10. 운영계획
재고관리
고객관리
쇼핑몰 웹사이트 운영관리

11. 위험 요소 및 방어책

12. 향후 사업 추진 일정

13. 결론


본문내용
3)경쟁 및 경쟁 우위 전략

우리의 생산제품인 등산화의 경쟁업체로 본다면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캠프라인’ 'K2' 등 여러 업체가 있지만 그중에서 국내등산화 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트렉스타 (TrekSta)를 꼽을 수 있겠다. 등산화시장은 연2000억원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올해는 작년보다 약 15% 증가한 2300억원의 안팎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등산화 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트렉스타 40%, k2코리아 35%, 코오롱스포츠 15%, 정도이다.
그중에서 '트렉스타' (TrekSta)는 700~800억정도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치열한 경쟁 시장 속에서 우수한 양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타사업체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전략이다.
이러한 전략이 가능한 이유는 대리점 및 TV광고 등을 없애고 온라인 오픈마켓을 이용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등 을 최소한으로 하고 대형 업체들의 제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 브랜드가치로 인한 가격거품을 없애고 여기서 생기는 마진을 최고급 재질의 재료를 이용하여 동종업체의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보다 나은 뛰어난 상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 제품은 동절기 산행에 필수품인 아이젠을 등산화 내부에 내장하는 기술을 접목 시켜 등산화의 구매하나로 별도로 아이젠을 챙길 필요가 없으며 또한 아이젠을 내장함으로써 아이젠을 탈부착하는 번거로움을 줄일수 있으므로 타사제품들과의 경쟁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발휘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문제] 서울대 미술관 관련 환경분쟁
  • 사업 일체에 대한 공청회를 했는데, 그 때 18건의 개발 사업이 망라되었고, 자신들은 그 모두에 대해 비판 했다. 궐기 대회를 하는데 미술관만 쏙 빼는 것은 어렵지 않느냐. 이런 궐기 대회의 과정에서 대표님이 집시법 위반으로 구속이 되는 등의 우여곡절이 있었음도 밝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고건 서울시장 당시에 서울대학교 개발에 관한 마스터 플랜이 작성되었다. 순환도로 안쪽의 개발은 별다른 복잡한 절차 없이 가능 하지만 그 바깥에 대해

  •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법 및 예시
  • 제 목 차 례사업계획서 작성법1. 사업계획서의 필요성 12. 사업계획서의 목차(예시) 13. 사업계획서 작성시 주의사항 34. 사업계획서의 내용 31) 요약문 42) 기업 및 산업 43) 목표제품 44) 시장조사와 분석 55) 마케팅 계획 56) 생산계획 67) 채산성분석 68) 위험도 및 특수고려사항 79) 창업팀구성 710) 재무계획 811) 사업추진 일정 812) 투자조건 913) 기타 9사업계획서 작성요령1. 사업계획서의 필요성창업과정에 있어서 사업계획서 작성은 계획하고

  •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그 구성
  • 제 목 차 례사업계획서의 작성과 구성제1부: 사업계획서 작성 11. 사업계획서 작성시 유의 사항 11) 계획서는 살아있어야 한다 12) 사업계획서는 충분성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작성되어야 한다. 13) 객관성이 결여되어서는 안 된다. 14) 핵심내용을 강조, 부각 15) 자금조달 운용계획은 정확하고 실현가능성이 있어야 한다. 12. 사업계획서를 작성시 주의할 10계명 2제2부: 사업계획서의 구성 21. 요약 및 순서 22. 회사의 소개와 조직 33. 산업분석 34. 마

  •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법 및 예시
  • 제 목 차 례Ⅰ. 사업계획서 1Ⅱ. 사업계획서의 목적과 기능 1(1) 계획서류로서의 사업계획서 1(2) 사업활동의 안내서로서 사업계획서 2(3) 평가 잣대로서 사업계획서 2Ⅲ. 사업계획서의 형태 2(1) 요약사업계획서 2(2) 본사업계획서 2(3) 운영사업계획서 3Ⅳ. 사업계획서의 형식과 내용 3(1) 사업계획서의 형식 3(2) 사업계획서의 내용 5Ⅴ. 결론 7Ⅵ. 사업계획서 작성 예시 9사업계획서 작성법Ⅰ. 사업계획서사업의 내용, 소요자금, 경영방침, 수익성,

  •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작성법
  • 사업계획서 작성법1. 사업계획서의 정의 1.1 사업계획서의 요건 1.2 사업계획서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1.3 사업계획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2. 사업계획서의 구성 3. 사업계획서의 형식 3.1 일반적인 형식의 사업계획서 4. 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할 조건 1 사업계획서의 정의사업계획서는 창업자가 기업을 설립, 자신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구체화된 의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설계서로서 창업과 관련된 모든 외적요소(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