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학] 일본 와인산업 현지조사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배경
2.조사목적
3.한일 양국의 포도재배조건
4.예상 경비
5-1. 재배 및 양조법 조사계획
5-2. 유통 및 마케팅 조사계획
6. 출처
본문내용


1. 샤토 메르시앙 와이너리
(Chateau Mercian):

1877년 시작된 일본 최초의 와이너리.
야마니시현의 와인 산업 역사, 생산시설 및
저장창고 견학, 시음 등 다양한 와이너리
투어 프로그램 제공.


2. 산토리 토미 노 오카 와이너리
(Suntory Tomi no oka):

일본 최대 규모의 와이너리.
1909년에 포도원을 개설하며 설립.
일본의 기후에 적합한 신품종 포도 개발,
농림수산성의 종묘등록품종으로 허가.
와인 제조공정 견학과 포도재배지 방문 제공.

참고문헌
블로그
“아시아 와이너리-일본VS한국”, <감오는 와인이야기> http://blog.naver.com/gamwine7
“일본의 와이너리", http://tonaohji.blog.me
“gundown의 食遊記” http://kr.blog.yahoo.com/igundown
"야마나시" http://www.cyworld.com/travelinmind
"일본-산토리 야마나시" http://blog.naver.com/flwpfm
"일본 와인 특징" <태연!!>, http://blog.naver.com/oldserpent
"일본 와인", http://blog.naver.com/alexcho53

인터넷 기사
" 하형태 한국와인 대표 "기다림, 인내는 사랑에만 있는 게 아니죠", <천지일보>, 2020년 11월 9일. (2010.12.2 검색)
"한국에도 와이너리가 있다", <서울경제>, 2008년 10월 15일. (2010.12.2)
日 산토리, '100% 일본 와인'으로 세계 공략", <아주경제>, 2010년 7월 16일. (2010.12.2)
"오룸다이닝 소믈리에 한상돈, "한국산 와인의 대중화를 꿈꾼다"", <주간한국>, 2010년 10월 14일. (2010.12.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관광개발]관광을 통한 지역활성화 운동에 관한 고찰
  • 일본의 관광농원- 돼지농장에서 즉석 소시지 요리를 직접 만들어 체험하고 자신이 만든 소시지 등을 사 가지고 가는 참여 관광의 형태도 존재한다.)ⅱ. 한국의 향토산업의 관광적 활성화 방안 가. 관광대상으로써 향토산업 향토산업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기술을 주로 한 영세산업의 지역집단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향토산업의 관광화 견지에서 보면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기술에 의한 것이 많다고 하지만 반드시 그것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전혀 새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지역관광연구 보고서목차1. 들어가는 말2. 세계관광2-가) 세계 Inbound 현황2-나) 세계 Outbound 현황2-다) 세계 관광 수지2-라) 주요 관광 산업2-라-1) 세계의 항공 산업2-라-2) 세계의 해양 관광 산업2-라-3) 세계의 컨벤션 산업2-라-4) 의료 관광 산업2-마) 주요 관광 상품2-마-1) 유럽의 대표 프랑스의 관광 상품2-마-2) 미주지역의 대표 미국의 관광 상품2-마-3) 아시아의 대표 중국의 관광 상품2-바) 세계 관광 정책2-바-1) 프랑스 정책2-바-2) 일본 관광 정책

  • [국제마케팅] 유로디즈니랜드의 전략적 분석
  • 조사(1) 시장분석1) 시장 잠재력 2) 경쟁관계3) 법적, 정책적인 환경 4) 사회문화적 영향들 (2) 소득/위험/비용 요소 분석1) 소득요소2) 위험요소 3) 비용요소①-2 입지 결정② 유로 디즈니의 투자상황②-1 자금 조달③ 도쿄 디즈니와 유로 디즈니와의 비교 분석①-1 도쿄 디즈니와 유로 디즈니의 경영방식 비교①-2 도쿄 디즈니랜드의 성공요인(1) 상하관계에 익숙하고 섬세한 일본인의 민족성(2) 유연성 있는 계약구조3. 유로디즈니의 내․외부적

  • OB맥주 경영분석과 OB맥주 국내외 경영전략분석및 OB맥주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산업구조 분석 - 마이클 포터의 5Force Model분석2) 가치사슬분석(1) 지원활동(2) 본원적 활동(3) 마케팅 & 판매 2. OB맥주 국내 경영전략분석1) 리더쉽 (CEO)분석2) 유통전략3) 협력전략3. 해외시장분석1) 홍콩시장 (1) OB의 전략(2) 매력도 분석(3) 전략제안2) 몽골 - 물류 기술 개발, 사회 환원(1) OB의 전략(2) 시장분석(3) 전략제안3) 호주(1) OB전략- 현지인의 입맛과 한인 시장을 중심으로 하는 거점 전략.(2) 시장분석(3) 전략제안Ⅲ. OB맥주 향후전략제안

  • [글로벌마케팅] 진로소주 진로재팬 국제마케팅사례
  • 일본 소주시장에서의 진로3. 진로 일본시장 진출 현황4. 일본 시장 환경 분석1) 문화적 환경2) 경제적 환경 3)경쟁사 분석5. STP 전략1) 세분화 (Segmenting)2)목표시장선정(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마케팅믹스(4P)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 7.진로Japan의 성공요인1)위기 극복2)두터운 신용관계 구축 3)소비자 기호의 수용과 혁신성 4)고 가격 전략 5)성공적인 유통 진입(가시마 주류와의 만남) 6)권한 위임과 현지화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