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박카스 역사
2. STP ,브랜드 개성, 연상, MPR분석, 경쟁사 분석
3. 강점 약점 분석
4. 앞으로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우리나라 장수브랜드
변하지 않는 이미지
전통성 강조
피로회복제
박카스만의
독특한 유통구조망
서민중심의
인간적 이미지의 광고
태안반도 기름 유출
국토대장정 캠페인
박카스의 긍정적 이미지
1. 차별화된 맛과 향
- ‘비타 500’만의 뛰어난 맛과 향
2. 유통의 차별화
- 기존 약국 유통에 의존해 온 드링크제를
슈퍼마켓, 편의점, 사우나, 골프장 등으로 확대
3.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공격적 마케팅)
- ‘비타민 C’ 음료라는 기능적 가치와 새로운
웰빙 트렌드에 맞는 제품의 정서적 가치를 동시
에 노림
- 다양한 Package
- 비타민 음료 시장 70% 이상 점유
- 2004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올해의 10대 히트 상품’ 3위에 선정
-2006 비타민C 벤젠 파문으로 인한 매출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