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KT&G의 국내 해외 마케팅전략, BAT Korea 국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산업분석
세계 및 국내 담배시장 현황
마이클 포터의 산업내 경쟁 세력
2.자사분석
KT&G소개, SWOT, STP, 국내경영전략
3.경쟁사 분석
BAT소개, STP, 경영전략(국외/국내),마케팅 전략
4.결론 및 정리
본문내용
저 타르 세분시장


웰빙붐으로 인해
건강에 덜 해로운 담배선호

소비자들의 욕구변화에 대한 대응

초슬림세분시장

슬림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선호

여성흡연자의 증가로 인한
초슬림형 시장이 점차 증가


프리미엄세분시장
과거 국산 담배의
저가이미지를
고가,고품질 이미지로 전환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개발


-터키 : 터키는 연간 1,100억개비가 소비 되는 세계 7위의 담배 소비시장 해외 첫 담배 공장을 준공 현지 유통망을 통해 터키 전지역 13만 여 개의 소매점에서 판매 지난해에는 40여 개국에 에쎄, 레종 등을 373억 개비, 4억1000만 달러어치 수출

-이란: 중저가 가격을 내세운 담배로 인해 가격경쟁력을 가질 수 있었다.
-러시아: 이란에 비해서는 중고가의 가격이지만 동가격대 제품 중에서 고품질로 선점


해외에서는 초슬림 담배가 흔하지 않고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KT&G의 경영전략
  • KT&G의 경영전략의 변화를 살펴보고 실적변화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살펴본다. -목 차- KT&G에 관한 소개 –- KT&G에 관한 소개 –KT&G는 주식회사로써 1989년 4월 1일 설립되었습니다. 현재CEO는 곽영균 대표이사 사장이고 임직원수는 4,264명입니다. 매출은 26,534억원이고 총 자산은 38,850억원, 순이익은 4,723억원입니다.경영목표는 5가지로써 첫째,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구축, 둘째, 국내 담배시장 리더 위상제고, 셋째, 홍삼사업 성장 강화, 넷째, 미래 성장

  • [마케팅] 소니의 게임기부문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KT는 계약을 맺고 플레이스테이션3(이하 PS3)를 메가TV의 셋톱박스로 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T는 이르면 11월 중 업계 최초로 PS3를 이용한 메가TV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PS3 유저를 위해서 SCEK와 KT가 새롭게 실시하는 ‘MegaTV for PLAYSTATION3’ 서비스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Broadcasting Engine’ 기술을 바탕으로 가능하게 되었다. 이는 PS3로 HD화질의 스트리밍 재생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로서, ‘MegaTV for P

  • KT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전략자소서부터 시작하여 면접에 오는 자리에 오기까지 기업분석을 하지 않는 사람은 없지만,하지만 기업 홈페이지, 신문기사 겨우 이정도로는 기업분석이라 하지않죠,미래 앞으로 대상 기업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은 어떠한지를 명확하게 파악할 뿐만 아니라 설명회,현직 인터뷰 등등 닥치는대로 조사를 많이 해야합니다.네 면접관님!.000는 00업계 선두주자로, 연 0조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000인00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

  • SKT vs KTF 기업조직분석
  •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세대 네트워크 표준화 활동, WCDMA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사업협력을 통해 해외시장 공동 개척에 나서고 있다. 특히 말레이지아 U모바일에 대한 출자를 통해 현지 경영에 직접 참여하는 등 해외 시장 개척에도 주력하여 글로벌사업자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경영원칙 CONTUNUE~1) SK telecom (1) 경영기법 – SKMS, SUPEX-SKMS SKMS는 SK인 모두가 합의하고 공유하는 경영관리체계로, 중요한 경영원리에 대해 통일된 정의를 내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국내시장 50%이상의 점유로 최강의 통신사임을 자부하고 있다. 네이트와 싸이월드의 인터넷 유비쿼터스 구축과 온라인 쇼핑몰로는 11번가의 약진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경쟁사 KT-KTF의 합병소식으로 SK의 2009년 초의 행보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문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1. SK텔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