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서론
-기업소개
1) 연혁
2) 기업의 목표
3) 기업의 제품
4) 파리바게뜨의 해외진출 전략
Ⅱ. 본론
-시장 환경 분석
중국 진출 환경 분석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1) STP 분석
2) 4P전략
Ⅲ. 결론
- 앞으로의 전망
- 시사점
- 보강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2) 기업의 목표
- 가맹점 주,고객,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 파트너 쉽, 고객 존중, 창의, 도전, 열정, 정직, 책임감
3) 기업의 제품
①BAKERY MENU
Bread - 간식용빵, 도우넛, 샌드위치, 식빵 ,파이/패스츄리, 프랑스빵, HOT Bread, 스낵, 우리밀코너
Cake - 간식용 케이크, 대형 축하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선물용 케이크, 쇼트 케이크, 축하 케이크, 쿠키
Others - deli frais, Ice, Jam/spread, Sweets, Wine
②CAFE MENU
Coffe, Beverage, Brunch, Dessert
4) 파리바게뜨의 해외진출 전략
①중국- '현지화'가 아니라 '한국화' 고집.
최고급 재료와 최고의 제빵사가 만들어낸 파리바게뜨만의 빵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가격이 비싼 이상으로 제품의 질과 서비스를 확실히 차별화했다. 중국에 진출한 파리바게뜨가 가장 중점을 둔 것은 이미 한국에서 최고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거둔 시스템
- 참고문헌
-
참고자료
파리크라상 홈페이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네이버백과사전
네이버 카페 ‘좋은 경영천사’
네이버 카페 ‘창업 시크릿’
다음 카페 ‘세종마켓’
다음 카페 ‘S의 경영월드’
다음 tistory '파리바게뜨 SPC그룹의 글로벌마케팅'
코리아데일리 ‘파리바게뜨-베이커리업계 스타벅스를 꿈꾼다’
온바오뉴스 ‘파리바게뜨 베이징법인 문상준 부장’
중국비지니스포탈 (KITA.NET)
대한투자무역진흥공사
글로벌 마케팅 박주홍 저
국제 경영 전략 박주홍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