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서론
-기업소개
1) 연혁
2) 기업의 목표
3) 기업의 제품
4) 파리바게뜨의 해외진출 전략

Ⅱ. 본론
-시장 환경 분석
중국 진출 환경 분석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1) STP 분석
2) 4P전략


Ⅲ. 결론
- 앞으로의 전망
- 시사점
- 보강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2) 기업의 목표

- 가맹점 주,고객,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
-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
- 파트너 쉽, 고객 존중, 창의, 도전, 열정, 정직, 책임감

3) 기업의 제품

①BAKERY MENU
Bread - 간식용빵, 도우넛, 샌드위치, 식빵 ,파이/패스츄리, 프랑스빵, HOT Bread, 스낵, 우리밀코너
Cake - 간식용 케이크, 대형 축하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선물용 케이크, 쇼트 케이크, 축하 케이크, 쿠키
Others - deli frais, Ice, Jam/spread, Sweets, Wine

②CAFE MENU
Coffe, Beverage, Brunch, Dessert

4) 파리바게뜨의 해외진출 전략

①중국- '현지화'가 아니라 '한국화' 고집.
최고급 재료와 최고의 제빵사가 만들어낸 파리바게뜨만의 빵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가격이 비싼 이상으로 제품의 질과 서비스를 확실히 차별화했다. 중국에 진출한 파리바게뜨가 가장 중점을 둔 것은 이미 한국에서 최고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거둔 시스템
참고문헌

참고자료


파리크라상 홈페이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네이버백과사전
네이버 카페 ‘좋은 경영천사’
네이버 카페 ‘창업 시크릿’
다음 카페 ‘세종마켓’
다음 카페 ‘S의 경영월드’
다음 tistory '파리바게뜨 SPC그룹의 글로벌마케팅'
코리아데일리 ‘파리바게뜨-베이커리업계 스타벅스를 꿈꾼다’
온바오뉴스 ‘파리바게뜨 베이징법인 문상준 부장’
중국비지니스포탈 (KITA.NET)
대한투자무역진흥공사

글로벌 마케팅 박주홍 저
국제 경영 전략 박주홍 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 마케팅분석 -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
  • 서론1. 선정동기지금까지 중국에 진출한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수는 20여개가 넘는다. 하지만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은 10개 안팎에 불과하고 너무 일찍 진출했거나 준비 소홀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짐을 싼 업체 또한 적지 않다. 그러나 2004년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맞춰 진출한 업체들은 철저한 준비와 차별화 전략으로 서서히 성과를 내고 있는데 대표적인 업종이 베이커리전문점이다. 그 중 2004년 상하이에 진출한 파리바게뜨는 신선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뚜레주르 중국진출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 중국시장 PEST 뚜레주르 글로벌 외식문화
  • 전략을 펼쳤다. 현재 전국에 3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중국미국베트남싱가포르 등에 진출했고, 2014년 7월엔 프랑스 파리에도 매장을 열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최초의 프랑스산 원맥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제품이 만들어지는 시작에서부터 최고를 추구하는 품질경영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Introduction기업소개 – PARIS BAGUETTE ( 주요 연혁 )01시 기내 용1986년(주) 파리크라상 설립, 파리크라상 1호 반

  • 파리바게뜨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분석
  • 경영대상 전사부문 대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004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한국능률협회 컨설팅)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전사부문 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파리바게뜨 중국진출(중국 상하이 1호점 개점) 2005한국마케팅 대상(한국 마케팅 연구원)2005 브랜드 대상(한국 소비자 포럼)파리바게뜨 미국진출(LA1호점 개점) 2006 2중국 명성점포 선정(전 중국 베이커리 협회)2006년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한국경제신문, 소비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