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Park Hyatt Seoul

1.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2) 기업 연혁

1. 하얏트 호텔의 연혁

1. PARK HYATT

1. The PARK HYATT SEOUL

(3) 기업 이념

(4) 핵심 가치

(5) Mission

(6) 수상 내역

(7) 전략적 제휴

Ⅰ. 신용도 등급 분석
■ 등급 Position
■ 현금 흐름 등급
■ 주요재무상황
■ 주요재무비율
■ 주요비율 시계열 분석
■ 회사개요
■ 신용도 분석결과

● 안정성 분석

● 유동성 분석

● 수익성 분석

● 성장성 분석

● 활동성 분석

Ⅱ. 주요 재무 현황
■재무상태표
■ 차입금구조
■ 손익계산서
■ 현금흐름분석
Ⅲ. 재무 현황 분석



본문내용
1. PARK HYATT
파크 하얏트 호텔은 작지만 유럽풍의 부티끄 호텔을 지향하는 고급호텔로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는 대규모 미팅과 컨벤션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호텔을 지향한다.

1. The PARK HYATT SEOUL
위 치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설계 : 슈퍼 포테이토
개관일 : 2005년 4월 15일
건물규모 : 지상 24층, 지하 4층
객실규모 : 일반객실 147개,
스위트룸 38개
부대시설 : 비즈니스 미팅륨, 레스토랑
수영장, 휘트니스, 스파 등
건축주 : 현대 산업개발 / 호텔아이파크





(3) 기업 이념

전세계 하얏트 호텔이 오늘날 호텔업계의 선두주자로 부각된 배후에는 ‘하얏트 손길’(Hyatt Touch)이라는 하얏트만의 독특하고 세심한 배려의 손길이 있다. 1990년부터 새로워진 하얏트 로고와 함께 도입된 새로운 광고는 바로 이 ‘Hyatt Touch’를 강조하기 위한 “Feel the Hyatt Touch(하얏트의 손길을 느껴보십시오)”로 시작되는데, 세계의 모든 하얏트 체인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이념이다.

‘하얏트 손길’은 손님이 하얏트 호텔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국제 감각의 절제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와 더불어 눈에 띄는 것이 연중 싱싱함을 잃지 않는 녹색 자연이다. 곳곳이 푸르고 햇살이 바로 비치도록 설계된 높은 유리벽을 통해 들어오는 눈부신 자연경관은 하얏트 방문객의 시선을 머물게 하기에 충분하다. ‘하얏트 손길’은 작은 화초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더 나아가 객지 생활의 피곤함을 잠시나마 잊고 집에 돌아온 듯한 포근함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이는 비단 로비·레스토랑·휴게실만이 아닌 모든 방에서도 느낄 수 있다. 제각기 고유의 색조로 장식된 하얏트 객실에서 방문객은 지역적 특성을 살린 액자와 화초를 발견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하얏트호텔 카지노 신라호텔 카지노 외 5개Seven LuckPARADISE세븐럭 서울 강남점- 삼성 코엑스 파라다이스 워커힐 카지노– 서울시 광진구밀레니엄 서울 힐튼점 - 중구 남대문로(강북)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 – 부산세븐럭 부산 롯데점- 부산파라다이스 그랜드 카지노 - 제주도 파라다이스 롯데 카지노 – 제주도파라다이스 골든게이트 카지노-인천파라다이스 사파리파크 카지노-케냐경쟁사 분석 1972년 전락원 회장에 의해 설립된 파라다이스

  • [호텔경영] 코업레지던스 CO-OP Residence의 성공사례
  • 호텔처럼, 생활은 내집처럼’) 역시 이런 방향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부티끄 호텔의 품격에 서비스 레지던스의 편리함을 더한 부티끄 레지던스인 ‘플라워스위트’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서비스 레지던스의 한국 대표라는 자부심을 더욱더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국내의 레지던스의 전망과도 부합되며, 그에 따라 코업 레지던스의 미래 역시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1. (주)코업 자산관리

  • [호텔경영론] 서울그랜드하얏트호텔 분석
  • 하얏트 활동을 담당할 Geoga씨는 47세로 1994년부터 99년까지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의 회장을 역임하는 등 20년간 하얏트에서 일해온 베테랑이다. 한편 하얏트는 1992년 이후 총매출에 있어서 두 자리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매년 꾸준히 4-5개의 신규호텔을 추가하고 있으며 2010년까지 1백개 이상의 호텔을 추가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3절 호텔의 위치 및 교통서울의 중심인 남산을 배경으로 한 양산구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 중턱에

  • [호텔경영론]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조사
  • 하얏트호텔 홈페이지 참조. -조사의 중점 :하얏트호텔에 대한 독자적인 운영방침 및 그랜드 하얏트에 대하여,현재 배우고 있는 식.음료부 계통에 중점을 둠(하얏트호텔의 양식당)-하얏트 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현장조사 후, 이론&실무와의 차이점 도출-서울 Grand Hyatt 호텔의 성공 요인-국내 호텔위탁경영의 새로운 방향-세계 6대 호텔 그룹들의 브랜드 현황 및 경영분석-느

  • 하얏트호텔경영전략분석,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랜드 하얏트 서울목 차Ⅰ 서론1. 조사 배경 2. 하얏트 소개Ⅱ 본론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소개▪ 경영방식▪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호텔 조직도2. 객실 유형과 특징3. 연회장 & 레스토랑4. 부대시설5, 마케팅 전략과 추진방향▪ 마케팅 전략▪ 추진방향6. 최근 다양한 마케팅7. SWOT 분석Ⅲ 결론출처Ⅰ 서론(1) 조사배경세계 곳곳을 보면 하얏트라는 이름의 호텔이 없는 나라가 없다. 하얏트 호텔의 그 이름과 브랜드는 하얏트라는 이름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