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빈폴키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SWOT 분석

Ⅲ. 소비자행동 분석

Ⅳ. STP 분석

Ⅴ. 4P 믹스

Ⅵ. CLOSING
본문내용
s
· 고객 충실도, 신뢰도가 높음
· 고급 이미지 구축
· 지역중심의 유망한 유통망 확보
· 4P가 일관성 있게 추진
w
· 매장이 서울에 집중되어 지방에서의
인지도 낮음
·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 부족
· 피드백 시스템 미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빈폴 성공요인 분석 및 향후 계획 -폴로 비교
  • 빈폴 그리고 폴로3. 경쟁사 분석 - POLO -10p◇ 소비자 선호도 - BEANPOLE vs POLO4.『SWOT 분석』 - 13p5.『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STP전략)』 - 16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마케팅믹스(Marketing Mix) 전략』 - 22p◇ Place◇ Price◇ Product◇ Promotion결 론 27p◈ 패션 시장에서 빈폴이 가지는 경쟁 가치◈ ‘글로벌 브랜드’ 빈폴의 해외진출◈ 빈폴의 발전과제◈ 맺음말 서론 ◈ 브랜드 선정이유제일

  • 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
  • 마케팅 믹스4P 전략포지셔닝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contents1. 환경조사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패밀리 브랜드의 전략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 [마케팅] 가격침투전략과 고가전략의 성공과 실패사례
  • 전략 비교가격정책이 왜 중요할까?가격 전략은 기업이 브랜드를 어떤 이미지로 만들려고 하느냐에 달린 문제이다. 고급스런 이미지를 중심으로 한 고가 브랜드로 만들 것인지, 이미지보다는 시장점유율을 우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문제인 것이다. 흔히 마케팅의 기본요소로 4P를 꼽는 이유도 상품, 유통, 프로모션과 함께 가격이 매출을 이끌어 가는 가장 기초가 되는 힘이기 때문이다.신제품에 대한 가격결정을 할 때언제 고가전략을 적용해야 할

  • 브랜드 확장 성공 및 실패 사례
  • 전략의 단점1) 브랜드 확장이 모 브랜드 판매를 잠식할 수도 있다.2) 브랜드 확장제품이 모 브랜드의 특징이나 속성과 일치하지 않거나 상반되는 특징이나 속성을 가지게 되면 모 브랜드 이미지는 손상당할 가능성이 크다. 참고 출처By 손현준 (경영지식생산본부 마케팅 필진)출처 ㅣ 메일수신 평생학습 파트너휴넷 http://www.hunet.co.kr 5. 브랜드 확장과 관련된 우리의 생각 - 이론 외에 브랜드 확장과 관련

  • [마케팅관리]빈폴의 마케팅 전략
  •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속으로 들어왔다 빈폴의 마케팅전략목차I.기업소개1. 개요2. 브랜드 의미와 컨셉 II. Introduction(과제선정 이유)III. 마케팅 분석1.STP2. Place3. Price4. Product 5.Promotion6.SWOT분석IV. 결론참고문헌I.기업소개1. 개요빈폴은 제일 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 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은 생소한 시장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만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시기에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