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경영론] 크루즈 시장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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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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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ORYTELLING MARKETING
2.The Wine & God of Olympus Cruise Storytelling
3.Itinerary
4.Program
5.Party
6.기항지
7.Swot 분석
8.결론
- 본문내용
-
STORYTELLING 이란?
-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상품에 얽힌 이야기를 가공,
- 포장하여 광고, 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 상품에 담긴 의미나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의 교감을 유도하는 감성 마케팅 활동
왜 스토리텔링인가?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의 핵심이 되는
드림 소사이어티(Dream Society)가 도래
- 기업이 이야기와 꿈을 마케팅에 접목한 드림케팅(Dreamketing) 에 주력해야 한다고 강조 (롤프 옌센)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상품 차별화에 매우 유용
술의 신 디오니소스와
세계의 유명한
소믈리에가 함께하는
와인 시음회.
와인에 관한
여러 가지 즐거운 이야기도
나눌 수 있습니다.
(일자 : 출항 시 매일 22~24시)
(대상자 : 19세 이상 성인 남녀)
7. 헤파이스토스의 Random Time
대장장이 신 헤파이스토스가 직접 만든 여러 가지 선물을 여러분들에게
드립니다.
그가 돌아다니는 시간은 언제일지 모르니까,
헤파이스토스의 모습을 꼭 기억해두세요.
그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장난감 주는 것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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