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가족]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우결)`속 결혼생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권 & 가인 커플
부부의 주도권이 여성인 경우.
우결 비운의 커플 정형돈-사오리
정형돈 & 사오리 커플 분석
정형돈 사오리 커플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 그리고 갈등
정형돈과 사오리의 결혼 생활 평가
남편과 아내들이 서로 싫어하는 유형
강인 & 이윤지 커플
중국 드라마 ‘금혼’
본문내용
<이들 부부의 특징>

사소한 일로 부부싸움이 잦고,
여자가 일방적으로 화를 내는
경우도 많음.

청소와 걸레질, 설거지 등 가사일을
거의 모두 남자가 도맡아 함, 보통
가사노동이 여성 위주인 일반 부부
와는 다름


황정음과 김용준이 부부싸움을
벌이려는 찰나, 황정음의 할머니
가 집들이 특별 손님으로 등장
하는 바람에 이들의 싸움이
저지되었던 에피소드도 있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서로의 경제 상태를
알기 위해 통장을 확인함.
김용준은 경제관념이 뚜렷하고 지식이
해박하여 13개의 통장이 있었고, 한
통장에 8천 8백 만원 상당의 잔고가 있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거에 대한 찬반 인식과 현실 및 올바른 동거 문화 정착 방안
  • 속의 기획 의도는 따왔지만 왜 동거를 하게 되었는가를 현실적으로 다루지는 못했었다. 그걸 다룬 프로그램이 요즘 방영되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현대인의 연애와 결혼법칙을 유쾌하고 리얼하게 풀어보는 과연 이 사람은 평생을 함께 할 내 반쪽이 될 수 있을지, 일등신랑감, 신부감으로 손꼽히는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가상결혼생활이 시작된다!! MBC홈페이지-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소개라는 기

  • [미디어심리학]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는 심리적 욕구
  • 프로그램의 영상을 보여준 뒤 발표를 이어감 두 프로의 공통점 / 차이점두 프로그램 모두 밀착취재와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구조 밀착취재를 통해 그들의 일상생활을 보여

  • 대중매체에서의 배려-배려의 교육적 요구와 실천
  • 대중매체에서의 배려-배려의 교육적 요구와 실천 협동과제목 차제 1 장 서론 제 2 장 본론 p5Ⅰ. 조사 결과A. 시청자 게시판에서의 배려- 수요자와 공급자 입장 정리B. SBS 월드컵 독점 중계- SBS 월드컵 독점 배경- 수요자와 공급자 입장 정리C.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배려- 수요자와 공급자 입장 정리D. MBC 파업 사태- MBC 파업 사태 배경- 수요자와 공급자 입장 정리Ⅱ. 설문조사 결과 및 분석제 3 장 결론서 론‘배려’ 하면 당신의 머릿속에는 어

  • 영상 미디어에 나타난 성차별
  • 속에서 유아기적 퇴행과 관련해 남성들의 집착, 부족한 모습들이 발견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른 대안이 보이지 않는데 남성들은 그것이 자신의 팔자, 남성의 덕목이라고 생각하고 현실에서 그런 모습을 재생산한다. 3. 결론우리가 본론에서 먼저 살펴본 영상미디어에 나타난 성차별적 요소를 정리해본다.첫째로 여성성, 남성성에 대한 고정관념과 고정된 지위와 역할의 차이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사람의 성에는 생물학적 성(sex)과 사회적 성(gende

  • (데메테르) 데메테르 향수 광고전략 기획서
  • 분석-브랜드 분석-제품 분석1. 제품 컨셉2. 단일 노트와 오드콜로뉴3. 브랜드 가치 4. 가격 경쟁력5. 데메테르의 기존 홍보 및 전략-시장 분석1. 향수 시장 성장과 소비자 인식 변화2. 한국 향수 시장의 경쟁 심화 및 외국 브랜드 쏠림 현상3. 국내 향수 시장 점유율-기존 향수 광고III. 목표시장 설정-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포지셔닝IV. 컨셉•메시지 도출V. 목표-마케팅 목표-광고 목표VI. 광고 전략-크리에이티브 메시지 설정-크레이티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