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유니더스 콘돔의식 개선 광고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 정 배 경
2.기 업 소 개
3.시 장 상 황
4.마케팅전략
5.커뮤니케이션 전략
6.기 대 효 과
본문내용
남성용 피임도구로, 성병예방의 목적으로 성교시에
남자의 음경에 씌워 사용하는 자루모양의 얇은 고무제품. 처음에는 성병예방 목적으로 보급되었으나 근래에는
피임용구의 하나로서 일반화되었다.


유니더스(UNIDUS)
콘돔,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를 생산하는 기업.

수술용 고무장갑은 세계적 수준인 ISO, ASTM, BS 및 JIS의 규격에 따라 생산하고 있음.

주로 WHO, UNFPA(유엔인구활동기금), IPPF(국제가족계획연맹), UNICEF(유엔아동보호기금)등과 같은 유엔 산하기구에 콘돔을 공급하고 있음.

4P - Price



3000원~15000원 대의 저가에서 고가의

다양한 가격대 고루 형성 되어 있음


우리의 타겟은 10~20대 이므로,
5000원 정도의
다소 저렴한 가격대로 채택

“자유롭고 자신있게” 캠페인
→ 타겟 주위의 친근한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홍보단 모집
→ 성교육, 상담 등을 학생들이 직접
→ 성에 대한 자유로운 대화 가능, 공감대 형성

피서지에서의 홍보
→ 여름, 피서지에서의 콘돔수요↑
→ 우리의 캐릭터가 새겨진 파라솔과 튜브를 무상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국제광고전략 분석 및 사례연구- 잠뱅이 베네통 박카스
  • 식에 따른 포스트모더니즘 광고의 사례를 연구 분석해 보면 베네통 광고는 외양에 있어서는 반 형식, 서술구조의 파괴, 현실과 허구의 뒤섞임, 전통적 색채의 파괴 등 포스트모더니즘 형식을 취하고 있으나 서구 포스트모던 문화의 특징인 기존세계를 부정하고, 냉소적이라고 분석할 수 있으며 최근 일부 광고에서 나타나고 있는 현실과 허구의 혼합, 공간과 시간의 해체, 반형식 등이야말로 포스트모더니즘의 대표적 형식을 추하고 있다라고 할 수 있

  • [성문화] 성적소구광고
  • 광고를 하지 않고 있다. 이것은 외국의 사례임을 밝히는 바이다.) - ‘성’적 소구 광고의 갈래.우리나라의 근대 광고는 1800년 말에 시작되어 1920년대의 경제발전에 힘입어 본격적인 궤도에 진입하게 되었으며, 특히 본지가 지금부터 주위 깊게 살펴보려 하는 ‘성적소구’광고는 1900년 초에 여성의 모습으로 도안된 광고가 일간지에 등장하면서 시작되었다. 이렇게 시작된 성적 소구 광고는 1920년대 이후 일제 식민지하에서의 급속한 가내수공업의 발

  • 현대사회와 광고 현대사회와 광고
  • 광고매체입니다. 광고주가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서 광고를 내는 시기나 장소를 광고주 뜻하는 대로 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국광고학회광고란 광고주가 청중을 설득하거나 영향력을 미치기 위하여 대중매체를 이용하는 유료(有料)의 비 대면적(對面的) 의사전달 형태이다.미국 마케팅학회(AMA)광고란 명시된 광고주에 의한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유료형식의 비 대인적 제시 및 촉진행위이다(advertising is any paid form of no

  • [대중문화] 한국영화산업구조분석 - 할리우드 영화 직배 이후를 중심으로
  • 식과 주체의 변화1) 기획영화 이전 시대 2) 80년대 변화의 배경 3) 기획영화의 등장 4) 프로듀서 시스템의 도입5) 변화의 극과 극 5. 합리적 제작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점검1) 치솟는 제작비2) 프로덕션 시스템의 비합리성3) 배우와 전문성을 갖춘 프로덕션의 부족 현상4) 스탭 처우 개선Ⅲ. 한국영화산업의 유통 배급 구조 1. 창구 개괄2. 극장 현황1) 전국 극장 분포 및 증감2) 흥행 수입의 변화3) 멀티플렉스의 증가와 그 의미3. 극장 배급1) 할리우드

  • [Package Design Workshop] [PackageDesign] Unidus(콘톰패키지) /시장조사, 분석, 컨셉(ppt,2font)
  • 대한 배려의 이미지로) 1) 패키지의 고급화 - 약국, 지하철 화장실에서 팔던 이미지 탈피이미지 : 단순, 세련, 깔금한 패키지 색상 : 블루 계열을 주색으로 사용.타이포 : 모던한 배색, 수직 수평 기하학적 곡선과 원을 이용 .2) 의미 부여의 패키지 구조 - 사람과 사람 사이에 있어야 할 콘돔. 당신과 나 사이에 있어야 할 콘돔.유니더스 ( 당신(들)은 우리가 필요합니다~) 상품명의 의미를 이용한 패키지. - 콘돔의 의인화. 콘돔의 발언FILE:NUKIM.TT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