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결혼정보업체 `듀어`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ntroduction of Duo
- China as the target market
- Shanghai as the initial target city
- Matchmaking Business & KSF Analysis
- Joint Venture with the Local Business
- Initial Strategy: Service-based marketing
본문내용
Marriage matching business can be leveraged by strong partnership with other companies in many areas


China Mobile 70% , China Unicom 20% China Telecom 10%
China Mobile : Expanded overseas, with the purchase of Parktel in Pakistan
Customer base mostly in rural places
China Unicom : Potential to expand its business/ Operates throughout major cities/ Innovating its infrastructure by cooperating with Ericson
China Telecom : Has the largest WiFi wireless broadband network in 250 major cities
Relatively Smaill market sha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국제마케팅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목 차Ⅰ. 미니골드 선정동기Ⅱ. 미니골드 기업개요① 연혁 및 수상내역② 미니골드의 경쟁력Ⅲ. 미니골드 프랜차이즈① 가맹점 개설조건② 동질성 유지③ 입지선정조건④ CRM시스템Ⅳ. 진출국가 선정① 태국② 인도③ 일본④ 중국⑤ 점수환산표Ⅴ. 중국의 마케팅 환경① 정치․ 법적환경② 사회․ 문화환경Ⅵ. SWOT 분석 Ⅶ. 중국시장 Entry ModeⅧ. 해외진출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 (브랜드네

  • [국제경영] 결혼정보업체 `듀오` 경영 사례 연구 -Duo 의 국내,국제 경영 사례
  • 시장 점유율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국외로까지 뻗어나가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듀오”, 듀오가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으로도 뻗어 나갈 수 있었던 요인들을 분석하고 사례를 조사해 보았다. < 목 차 >I. 서론 II. 본론 ⑴기업소개 ➀ 기업설립 배경 ➁ 경영이념➂ 기업연혁 ➃ 기업규모 ⑵ 국내 경영사례 1)기업이 업계 1위를 할 수 있었던 이유① “신뢰”를 바탕으로한 기업 경영 ② 감성적인 광고 마케팅 ③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오리온 초코파이의해외시장 진출사례I 서론1.주제선정동기2.기업소개1)기업연혁2)로고3)경영철학4)초코파이 소개-국내에서의 경쟁업체-국내현황II 본론1.오리온 SWOT분석2.해외 시장 진출1)해외시장진출 배경2)해외시장 현황3)진출성과3.중국시장진출1)배경2)중국시장 환경분석3)중국시장 진출 및 과정4)경쟁자분석5)중국시장 진출의 어려움6)SWOT분석7)STP전략8)4P전략9)성과분석4.오리온 성공요인분석III 결론오리온 향후전망 & 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