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청호나이스 중국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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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BOUT 청호나이스
-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 기업문화, 철학, 수상현황, 핵심가치
-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


2. 경영실적 분석
- 매출, 수출 분석
- 재무지표 분석 (연간 -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재무비율)


3. 경영전략 분석
-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 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


4. 해외진출(중국) 분석
- 진출배경, 시장환경 분석
- 전략 STP SWOT 4P


5.결론
- 성공요인
-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본문내용
불굴의 도전
‘하면 된다’는 신념과 뜨거운
열정.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강인한 추진력


Glbal Mind
세계를 향한 자세와
최고의 경쟁력으로
글로벌 마켓을 개척.
새로운 도약 의지


창의적혁신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
창조적사고, 변화 의지


인간존중
상호존중하고 유기적으로
협력. 사회적으로 책임을
다하는 배려의 마음가짐


고객지향
최고의 품질.서비스.
고객과 신뢰관계를
최우선하는 자세



[신뢰경영][현장경영][투명경영]의 3대 경영방침을 통해 5대 글로벌 전략을 착실히 실현.

[신뢰경영] - 실천함으로써 인간 존중의 정신을 토대로 생산적 노사관계와 상하간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고객 및 사업파트너의 기대와
믿음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장경영] -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일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경영역량을 생산과
판매 현장에 집중하여 현장 중시의 풍토를 정착시키며 ‘품질과 서비스
최우선'의 정신을 구현하겠습니다.

[투명경영] - 실시함으로써 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
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거듭.


- 기본책무
▸ 기본에 철저하고 원칙을 지키는 정도경영을 기반으로 하여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
▸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성장력을 강화하여 기업가치를 증대시키며 윤리적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고객
에게는 거래하고 싶은 회사, 주주에게는 투자하고 싶은 회사, 직원에게는 근무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한다.

- 고객 및 거래처
▸ 고객가치를 경영의 최우선으로 하여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 공급사에게는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거래조건을 보장하여 동반자 관계로 발전.
▸ 경쟁사와는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준수.

- 주주 및 투자가
▸ 투명한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경영활동으로 정당한 이익을 실현.
▸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성장전략을 통하여 기업가치를 증대.
▸ 주주 및 투자가의 권리와 투자수익을 존중하고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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