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조직분석] 국제전화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US market S-C-P
Korea market S-C-P
Conlusion
- 본문내용
-
1. Introduction
Increase of market scale
Competition controlling a fever between existing rival companies
New corporation's market entry (Resale carrier or reseller)
Sales amount decrease than growing market
Marketing oriented competition (price, product, advertisement)
To heighten share through mergers and acquisitions
2. U.S Market.
Americans spent about $ 14 billion on international calls
AT&T, MCI Worldcom, Sprint.monopoly -> oligopoly
Market scale : $1081.8 billion (2000 years)
Competition of 182 long distance call firms, and 360 international call firms.
Steady growth of resales Firm.
The extreme price competition.
- 참고문헌
-
KISDI (정보통신 정책 연구원) 연구보고서
FCC
국내 사업자 (KT, DACOM, ONSE, SK Telink) 홈페이지
미국 사업자 (AT&T, MCI, Sprint)의 홈페이지
정보통신부 IT 통합서비스
중앙일보 2004-04-27 “국제전화 '반값'에 건다.”
전자신문 2004-04-09 “유선통신 요금경쟁 달아오른다.”
조선일보 2004-04-05 “[NCSI] 국제전화”
파이낸셜뉴스 2004-04-29 “[기간통신 신규사업자 확대]”
머니투데이 2004-04-16 “데이콤 鄭사장 "수익구조 개선에 역점"(상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