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온열매트 일본시장 수출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출상품 소개
제품 인증
현지 시장 분석
판매 방법
수출 가격
향후 전망
모델링 마스크팩
아이템 선정이유
일본 화장품 시장
상품 확보
인증 기관
인증 절차
대행업체 인증 비용
마케팅-기업
고객마케팅-UCC or 트위터..etc
이익 창출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추운 계절성 기후와 상대적으로 미비한 난방기구 시설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전기카펫트 시장에서 우리가 수출하는
기능성 온열매트의 발전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수출 계획에 있어서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만
강조할 것이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 특정 소비계층을
타겟으로 한 디자인 등의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폭의
넓혀서, 일본 내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효율적 유통망 구축을 통해 유통비 절감을 하게 된다면
타 사 제품과의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인다.
일본 소비시장에서 여러 가지 팩들이 존재 하나 모델링 마스크 팩은 아직 까지 특정 에스테틱 살롱에서 상품 판매가 아닌 카운슬링 시술의 형태로 소비가 이루어 지고 있다.
이점에서 상품 자체를 판매하는 방향으로 이익을 챙길수가 있다고 판단함
불황으로 인해 화장품 구매 기피 및 저가격 상품으로의 전환으로 2009년도 에는 전년 대비 2.3% 감소 2년 연속으로 감소 추세.
2001년 이후 최대의 하락폭을 보임. 2010년도 현재 전년 대비 1.5% 감소하고 있으므로 3년 연속 축소가 전망됨.
- 참고문헌
-
일본 화장품 시장 동향 (KIET)
다비드 화장품
스위트 피아 카운슬링처 간부 Y.S
다케노리 유코의 다케노리 유코
백제예술대학 뷰티아트과 08학번 전혜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