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SNS서비스 기업 사례 분석-포스퀘어(Foursquar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기업 선정 이유

3 기업 소개

4 경쟁자 분석

5 비즈니스 모델
6 실제 성과

7 SWOT 분석

8 Smarty의 제안
본문내용
2009년 9월 135만 달러
2010년 6월(창업1년3개월후) 2000만 달러
(약 240억원)

10억 달러 이상의 회사가치 추정

스타벅스, 뉴욕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C-SPAN 등 언론사까지 포함한 1만 여개의 회사


1 KTH의 한국형 포스퀘어
2 게임적인 요소보다 위치 정보의 공유와 대화의 개념 강조
3 발도장을 남길 때 사용자의 감정, 느낌,
정보 등과 댓글, 사진 공유 기능
4 출몰하는 지역이 비슷한 이용자를 이웃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이웃끼리 뭘 하고 있는지 공유할 수 있는 등 다양한 SNS 기반 소재가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미디어 SNS 마케팅의 정의와 기업별 SNS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시사점
  • 경영교육저널 제22권 p.257 표3그 외 소셜 게임이나 소셜 커머스도 있지만 그 둘은 다른 서비스 기반을 끌어와 쓰는 형태로(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의 네트워크 이용, 연동형) 제외시킬 수 있다. 그러나 이런 툴로 마케팅의 영역을 나눈다면 크로스 미디어(SNS 플랫폼 사이에서)를 하는 경우가 많아 사례를 분석하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네 번째, 기업이 주가 되어 홍보식, 정보제공형식, 프로모션 제공형식으로 소셜 미디어에 고객을 끌어들

  • 소셜네트워크 트위터의 전략 분석
  • SNS 분석(1) 정의(2) 분류(3) 이슈3. 경쟁 상황 분석(1) 국내(2) 해외4. 트위터 분석(1) 서비스와 기술(2) 장단점 분석(3) 비즈니스 모델 분석(4) 성공요인 분석(5) 경영/경제적 활용 가치5. 문제점과 방안(1) 문제점 분석(2) 방안 제시6. 결론1. Introduction(1) 개요2006년 미국의 잭 도시(Jack Dorsey)에번 윌리엄스(Evan Williams)비즈 스톤(Biz Stone) 등이 공동으로 개발한 마이크로 블로그 또는 미니 블로그로서 샌프란시스코의 벤처기업 오비어스(O

  • 소셜네트워크(SNS) 현황과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분석
  • SNS 이용자 전망 >(자료: eMarketer(2007))Ⅳ. 주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기업 분석1) 페이스북(Facebook)(1) 회사 소개2004년에 설립된 Facebook은 사람들이 친구, 가족 및 동료들과 더 효율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셜 유틸리티(social utility)이다. Facebook은 사람들의 현실에서의 사회적인 관계를 디지털로 옮겨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소셜 그래프를 통해 정보 공유를 용이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누구나 Facebook에 가입해서 믿을 수 있는 환경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정보력전달이 빠른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 홍보 또는 확산을 시킴으로 보다 많은 고객과 소비자의 구매효과를 유도한다.4) 오프라인 연동형오프라인 공간을 SNS에 연결시키는 형태로 포스퀘어(foursquare)나 아임IN과 같이 위치기반 서비스를 (LBS)를 활용하여 특정위치(오프라인 점포)에 대한 경험치를 이용하는 형태이다. 사용자의 현재위치를 지속적으로 갱신하면서 내용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많이 방문하는 경우 그 위치에 대한 높은 레벨(

  • 소셜네트워크 SNS -개념, 탄생배경, 트위터, 페이스북 성공전략
  • 경영전략 Report목 차Ⅰ. 서 론Ⅱ. 본 론1. 소셜네트워크(SNS : Social Network Service) 정의와 종류1) 소셜네트워크(SNS : Social Network Service) 정의2)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의 종류(1) 트위터(2) 페이스북2. 소셜네트워크(SNS : Social Network Service)와 기업 간의 연계1) 정보와 직접 연결될 수 있는 환경2) 친숙한 UI/UX 구현3) 비형식적인 자유로운 의사소통 도구4) 언제 어디서든 접근 가능한 접속환경5)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업무관리 기능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