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초콜릿의 20대 타겟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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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요 초콜릿 브랜드
2.초콜릿 시장상황
3.자사상황
4.타겟설정
5.문제점 도출
6.목표도출
7.목표설정
8.타겟 인사이트
9.컨셉도출
10.실행
11.실행 가이드라인
12.Strategy
본문내용
“ 글쎄 , 고급 초콜릿은 젊은 사람들… 20대 학생들은 잘 안 찾는 것 같아요 .
발렌타인 데이라면 모를까 매일 먹기엔 부담 없는 초코바가 최고죠. “

“ 발렌티노와 같은 고급 초콜릿은
6, 70대나 아이들과 같이 온 부모님이 물어보는 경우가 더 많아요 .
너무 좋아서 사거나 그런 것 같지는 않아요 .
나쁘지 않고 익숙하니까 산다고 해야하나 ? “
 실제 판매에서 발렌티노를 우선적으로 찾지 않는 20대


20대에게 고급 초콜릿인 발렌티노가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커뮤니케이션은
무슨 말을 (What to say)어떻게 하느냐 ( How to say)의 문제이고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은 사람과 사람간의 공감과 정보의 나눔이다.


커뮤니케이션이란 공감이다

공감이 형성되지 않은 커뮤니케이션이란
단지 혼잣말에 불과할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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