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인터넷 마케팅 핵심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자료가 인터넷이 너무 많아서 중요한 것만 모아서 자료를 정리하는데 많이 애먹었습니다. 한 학기동안 해서 제출하는 과제였는데 거의 막판 보름동안 밤새워서 한것같네요 10점 만점 받았습니다. 많은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1) '디지털 마케팅이란'

(2) '인터넷 마케팅의 유형'

(3) '인터넷 마케팅 3요소'

(4) 'DB마케팅'

(5) '경제이론과 인터넷'

(6) '커뮤니케이션 툴'

(7) '온라인 마케팅전략'

(8) '고객은 무엇에 클릭하나'

(9) '웹 광고의 한계'

(10) 'e 비즈의 잘못된 믿음'
본문내용
1) '디지털 마케팅이란'
최근 들어 디지털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E-비즈니스 등의 용어들이 자주 등장하고는 있으나 그 의미나 내용에 있어 경계가 불분명한 게 사실이다. 디지털기술이란 신호의 전달과 재생체계가 비트로 처리되고 아날로그의 아톰과 비교해 정보처리의 효율성, 정확한 재생, 상호 작용성, 그리고 정보의 이동성이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리주변에 디지털 기술을 응용한 제품은 전화카드, 음성우편사서함, 디지털 쿠폰, 팩스, 셀룰러 폰, 인터넷, E-메일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위와 같은 수단을 이용한 모든 상업적 활동을 의미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그보다 협의의 의미로 디지털 마케팅 중 특히 인터넷을 기반으로 수행되는 모든 상업적인 활동을 말한다. 여기서 인터넷마케팅은 관점에 따라 기존의 전통적인 기업의 마케팅 방식에 인터넷을 새로운 매체로 받아들이는 의미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틀 속에서 전개되는 전혀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의 두 가지로 나뉜다.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전자라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수익을 올리는 행위 는 후자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개발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제가 준비한 것들이 잘전달되지 못한 것 같습니다.기회를 주신가면 제가 준비한 부분에 대해 좀 더 보여드리고 싶습니다.34. 팀원들과 의견이 다른경우. 어떻게 설득하시겠습니까?네 면접관님!.팀원들과 의견이 다른경우들도 물론 존재합니다.하지만 팀장이자 소통왕으로서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요소는 상대

  • KT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정리해가며 준비를하였고 현직자 선배에게 인터뷰도 하였으나지난 1년간의 노력을 면접관님들 앞에서 짧은 시간에 저를 표현하려다보니 제가 준비한 것들이 잘전달되지 못한 것 같습니다.기회를 주신가면 제가 준비한 부분에 대해 좀 더 보여드리고 싶습니다.34. 팀원들과 의견이 다른경우. 어떻게 설득하시겠습니까?네 면접관님!.팀원들과 의견이 다른경우들도 물론 존재합니다.하지만 팀장이자 소통왕으로서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요소는 상대

  • [사례분석]e-Biz를 위한 CRM 이론 및 사례 분석
  • 마케팅 보다는 매스 마케팅을 선호고객 관리 프로세스 구축의 미비 및 운영 능력 부족교육을 포함한 변화관리의 중요성 간과=참고 자료1. 매출을 100배 높여주는 e-CRM 마케팅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지음 / 김형곤 감수/이경희,이소영 국일 증권경제연구소)2.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 NCR CRM 컨설팅 그룹3.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구축,실행 가이드)4. 죽은 CRM,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시장의 외부 환경분석 2001년 텐바이텐 사업이 개시될 당시 2000년대 초반의 주요한 환경적 요인과 현재 2000년대 후반 시장상황의 변화를 고려하여 분석하였다.정치적 2000년대 초 한국 정부는 IT강국 ‘e-코리아’건설을 국가적 과제로 내세우며 정책적 지원과 발전을 모색하는데 집중하였다. 세계적인 IT기업을 육성하며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과 맞물려 국민의 PC보급과 인터넷 이용률을 확대하기 위해 적극적인 지원이 이루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마케팅사례 DELL컴퓨터
  • 마케팅의 계획과 실행단계2. 인터넷마케팅 믹스1) 인터넷 제품전략2) 인터넷 유통경로전략3) 인터넷 촉진전략4) 인터넷 가격결정전략5) 6C전략Ⅴ. 인터넷 마케팅의 사례 - Dell ComputerⅥ. 인터넷 마케팅의 보완점과 미래Ⅰ.서론현대사회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바로 정보화시대로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이후 개인PC의 보편화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보다 가속화되고 있는데, 이에따라 우리사회의 각 영역이 점차 디지털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