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의 필요성을 고객과 기업의 입장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가. 마케팅 조사의 의의
2. 본론
가. 마케팅 조사의 필요성
나. 기업 입장에서의 마케팅 조사
다. 고객 입장에서의 마케팅 조사
라. 마케팅조사의 성공 기업 사례
3. 결론
- 본문내용
-
현시대의 소비자들의소비형태가 단순 ‘의식주의 해결’에서 ‘자신의 자아실현 / Life-Style을 반영’하는 방향을 변하는 모습으로 흘러가면서 ‘소비자는 누구이고, 그들은 어떤 행동을 하며, 어떤 것을 원하는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에 더하여 경제적인 성장이 둔화됨에 더하여 기업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올바른 의사판단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가 되었다. 이를 위해 소비자와 시장에 관련된 현상을 기술 / 분석 / 예측하여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마케팅 조사가 등장하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