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와 SNS(Social Network Servi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What is “Social Network Service”?
Barack Hussein Obama’s SNS (twitter) successful case
2. Using Social Network Service as consumer
2-1. Economical perspective (Social commerce)

Basic form – type of social link
Type of social-web
Type of group purchase
Type of offline linkage
2-2. Counter that consumer can communicate with company
2-3. Evolution of rationality
3. The Dysfunctions of social network service are as below.
4. Conclusion
본문내용

2-2. Counter that consumer can communicate with company
Media before internet is one-sided. Consumer just accepts information from Television or newspaper. So advertisement and promotion with mass-media was absolute. But situation is changed because of internet that consumer can search information. Consumer can say their opinion actively to company - thanks to internet. Moreover, SNS with internet gives power of public opinion to consumer. Also company using social network service can communicate with numerous consumers more effectively than old fashioned 1:1 Q&A board. After SNS, consumer and company can take two-way communication. So consumer can treat company more friendly and closely. Company also shows their information and opinion as it is and frankly with SNS. For example, there is a case that smart-phone users in SNS demand service improvement to smart-phone maker. Consumers who use smart-phone had dissatisfaction to their smart-phone service like low-speed operation, limitation of using software and they exchange their opinion with SNS. So they acted group action for service improvement to mak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 SNS] 모바일과 온라인 시대의 일상과 문화의 변화
  • 모바일과 온라인 시대의 일상과 문화의 변화Smart Phone & Social Network ServiceC * O * N * T * E * N * T * S 모바일과 온라인 시대의 일상과 문화의 변화 스마트폰(Smart Phone)스마트폰 & SNS특화폰SNS(Social Network Service)SNS와 앱스토어SNS 활용사례 – Olleh KT Twitter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스마트폰 & SNS의 빛과 그림자모바일과 온라인 시대의 일상과 문화의 변화(1)휴대전화와 소통의 강박증휴대전화 보급 : 2006년 11월 기점 4000만명 돌파 시간과 공간의 제약 뛰어

  • 스마트 시대의모바일 상거래
  • 스마트 시대의모바일 상거래*제1절 모바일 플랫폼1. 모바일 웹 2.02. 모바일 통신환경3. 모바일 플랫폼제2절 모바일 상거래1. 모바일 상거래 (M-Commerce) 2. 모바일 상거래 주요 애플리케이션3. 모바일 상거래의 특징4. 모바일 상거래의 활용제3절 소셜 커머스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Social Network Service)2. 트위터 마케팅3. 트위터 마케팅 활용제4절 앱스토어 상거래1. 앱 스토어 상거래 (애플리케이션 상거래) 개념 및 구조2. 애플의 앱스토어3.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목 차※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2. 소셜 커머스의 활용사례와 향후 발전 방향.3. 소셜 커머스의 윤리적인 문제점.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리키는 말.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

  • 오픈마켓의 SNS 활용한 홍보전략
  • SNS 이용자의 22.2%가 ‘SNS를 통해 최신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있다’고 응답하였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이용실태조사. 2010. 12)본론가. 오픈마켓의 SNS 사용1. SNS 마케팅의 변화 (sns마케팅의 페이스북)- 시대의 변화에 따라 온라인 커머스도 변화하고 있으며 (http://blogwide.kr/l/873836)새롭게 생겨난 온라인 유통 채널은 SNS마케팅의 변화에 맞추어 바뀌고 있다.개인의 발품을 팔아 구입하는 싱글 바잉에서 SNS 마케팅의 소셜커머스 그룹 바잉이

  • 소셜커머스,지금샵,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커머스G-old #MarketingStrategyConclusion소셜커머스G-old #StrategyConclusionStrategyMaketingConclusionStrategyBackground지금샵CaseAlternativeConclusion소셜커머스G-old #MarketingStrategyConclusion소셜커머스G-old #StrategyConclusionStrategyMarketingConclusionStrategy소셜커머스ConclusionSocial Commerence란? Background지금샵CaseAlternativeConclusionSNSSocial Networking Service불특정 타인과 관계 맺는 서비스현재/미래 주도 서비스 SNS기반소셜커머스 유행소셜커머스G-old #MarketingStrategyC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