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사회문화, 경제 무역, 진출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이탈리아 개요
2. 이탈리아 사회문화
3. 이탈리아의 경제 무역
4. 한-EU FTA와 이탈리아
5. 기업진출사례
본문내용
국명 : 이탈리아공화국
(La Repubblica Italiana, The Italian Republic)
수도 : 로마(Roma)
면적 : 301,336㎢
인구 : 6001만명(2008.11월 기준)
민족 : 이탈리아인
언어 : 이탈리아어
종교 : 카톨릭(98%), 기타(2%)
독립 : 1861. 3. 17(이탈리아왕국 선포)
정치 : 민주공화제
국가원수 : 죠르죠 나폴리타노 대통령(2006. 5. 15취임)
총리 : 실비오 베를루스코니(2008. 5. 8취임)
정부형태 : 내각책임제
의회 : 양원제(상원 315석, 하원 630석)
기후 : 지중해성 기후(연평균 15.6℃)



<상관습>

신용에 의한 외상거래가 일반적

업무수행에 있어서 현상유지에 만족하는 경향

직원에게 포상하거나, 혜택을 줄때 이러한것이 연속적인 것인지, 일시적인 것인지를 반드시 밝히고, 기록으로 남겨야 함.

영어에 대한 의사소통의 어려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
  • arie***
    (2011.05.03 23:11:52)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무역에 대한 극복방안으로 현지화의 필요성은 대두된다. 셋째, 정치적 위험을 들 수 있다. 정치적 위험 요인에는 사회적 요인과 정부관련 요인이 있는데 국유화의 위험, 각종 행정, 법률측면에서의 불확실성 등의 여러 가지 위험을 안고 있다. 이러한 위험을 극복하기 위해서 적극적인 현지화의 필요성이 나타난다. 그리고 문화적인 차이를 들 수 있는데 현지국서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고유의 문화에 따라 나타나는 문화적인 차이는 현지국 시장에 진출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기업들이 중국에 진출돼 있으며 크고 작은 기업들이 생산공장을 중국으로 이전시키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중국의 조명시장은 현재 약 500억달러(약 65조원)에 이르며 연간 10%의 성장을 유지, 향후 10년이내에 약 1천억달러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2002년 기준 전세계 조명제품 무역액 150억달러 중 중국은 약 32억달러를 차지하는 등 급속한 수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약 150여개국에 조명기기를 수출한 것이다. 중국은 국내의 경제발전과 WTO가 입으로 인한

  • 해외 성공 경제 성장 정책
  • 경제관리 문제)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국가경쟁력 강화 및 장기적구조적 경제문제 해결을 위한 거국적 과제 도출을 위해 개최ㅇ 06.3-7간 정부, 입법위원, 기업인, 학계, 연구계, 시민단체 등 각계대표 175명이 대만의 경제발전을 위한 과제를 최종보고서로 제출하고, 행정원에서는 동 내용을 정부정책에 반영하여 추진함□ 정책 개요 및 이행 현황 ㅇ 사회 안전망 체계 완비, 산업경쟁력 제고, 재정금융 개혁, 양안간 경제무역, 정부효율 제고 등 5개 분

  • 피자헛 성공사례
  • 경제수준의 향상은 가처분소득의 증가, 노동시간의 감소와 레저시간의 증가를 가져오고 관광과 쇼핑의 기회를 불러와 외식시장의 활성화를 가하게 되었다. 둘째, 사회적 요인으로서 대량생산 ․ 대량판매에 뒤이어 대중 소비 사회가 정착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가치관의 변화, 소비의식의 구조의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 여성의 사회 진출 확대는 외식 행위의 수입증대를 가져와 소비의식 구조의 변화가 일고 있다. 셋째, 문화의

  • [세계경제] 세계화흐름의 가속과 일본기업의 과제
  • 사회가 전 세계적으로 서로 밀접한 관계를 갖게 되는 것을 이른다. 언뜻 보면 참 반가운 일로만 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만은 않다. 그것은 경제적, 과학기술적, 사회문화적, 정치적 상황들과 떨어뜨려놓고는 생각할 수 없는 것으로, 그 과정에서 각국의 문명과 사회가 서로 교류하고 충돌하면서 이익을 보는 국가도 손해를 보는 국가도 생기게 될 것이다. 세계화라는 것은 70년대 경제공황 시기에 그 위기를 타개하고자, 이른바 ‘신자유주의’라고 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