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리바이스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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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Levi’s 소개
2.논 문 요 약
3.SegmentⅠ
4.SegmentⅡ
5.SegmentⅢ
6.온오프라인 컨버전스 사례
7.결 론
본문내용
- 1847년 텐트용 천 사업으로 시작
- 1853 미국에서 첫 청바지 제품 생산
- 1993 리바이스 코리아 설립
- 현재 60개국에서 판매 및 전세계
- 32개 생산공장, 29개 소비자 상담실 운영
TV의 크리에이티브 및 메시지 전파

특수 광고를 통한 관심 확대 / 브랜드Buzz 유도

매장 이벤트 고지 등 오프라인 지원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Place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유통채널의 접근성은 높게
- 미국의 월마트
- 한국의 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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