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DoubleClick` 더블클릭사 사례 문제풀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What is business model of DoubleClick?
Ⅱ. What is competitive advantages of DoubleClick?
Ⅲ. What is underlying principles of privacy policies of B2C sites?
Ⅳ. What action had be done by DoubleClick to ensure customer privacy?
Ⅴ. 부 록
- 본문내용
-
《 DoubleClick사 사례 문제풀이 》
----------------------------------------------------------------------------
Ⅰ. What is business model of DoubleClick?
◈ DoubleClick
- 광고주, DM사업자, 웹기반 매체사들이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
분석 할 수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부분의 리더 기업
A. 대상고객과 제공가치
◆ 어떤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할 것인가?
- 대상고객/시장
- 문제점과 제공가치
1. 대상고객은 누구이며, 특성과 규모는?
- 알타비스타, 오토바이텔 같은 초대형 웹사이트들을 대상고객으로 함.
- DoubleClick의 타겟화된 배너광고를 제공하는 대략 11,000개의 웹사이트 보유
- 1,500개 정도의 특정 그룹의 경우 Doublek Network를 형성하고 있으며 가장 조회수가 많은 유명 사이트에 속함
2. 그 고객의 당면한 문제점과 Needs는 무엇인가?
- 웹사이트에 설치된 배너 광고나 메시지 통해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광고 하기를 원함
- 해마다 내려앉는 클릭스루(Clickthrouth)비율-인터넷 이용자들이 특정 배너 광고를 보고 호기심을 느껴 클릭하는 비율-상승을 바람
3. 그 고객에게 무슨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가?
- 고객을 위하여 엄청난 분량의 매우 상세한 인터넷 이용자의 프로필을 축적하고 그것을 고객의 광고를 위하여 타겟화를 가능하도록 사용함으로써 가치 창출
- 가능한 한 정확한 소비자 수요를 파악하고 그에 대한 정보를 얻어 클릭스루(Clickthrouth) 비율을 높이고 그를 바탕으로 최대의 광고효과 산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