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웹사이트분석] 티켓링크 웹사이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티켓링크란?
티켓링크 환경분석
1. 5 – Force model
2. Value chain
3. SWOT
Web site 분석 (6C)
발전적 제안
참고문헌
본문내용
티켓링크 사업 분야
입장권 표준전산망이란?
영화관, 공연장, 관광시설, 경기장, 스키장등 현장매표소에
표준화된 전산발매 시스템을 설치하고 이를 전국적
통합네트워크로 연결하는 온라인 티켓팅 사업으로 현장과 예매가
하나로 연결된 국내 유일의 통합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표준전산망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구매의 편리성을 제공하고
시설주와 사용자에게는 비용 절감 및 효율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구매자
-웰빙 혹은 여유로운 삶의 열풍의 일환으로 문화적인 측면이 강조되면서 현재 주 고객 외에 다양한 계층의 구매자가 늘어날 것이다. 그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서비스가 이뤄져야 할 것이다.
대체재
-대체재로는 현장구매나 전화로 구매하는 형태등이 있다. 현재 티켓링크는 전화구매가 이뤄지고 있지만 수수료의 부담성이 크기 때문에 점점 감소할 것으로 예측된다. 전화의 장점을 최대로 웹사이트에 표현하는 것이 수익성과 직계 될 것이다.
참고문헌
백영주외(2002) 웹기반 여성정보 네트워크 활성화 방안연구 한국여성 개발원
www.kwi.or.kr 한국웹사이트평가개발원
www.ticketlink.co.kr 티켓링크
www.ticketpark.com 티켓파크
www.maxmovie.com 맥스무비
www.rankey.com 랭키닷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인터넷 생태계와는 상당히 다른 형태로 관계들이 형성되고 있음이 나타났으며 이러한 요인이 기존 생태계에서 시장을 주도하던 네이버에게 새로운 시장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비즈니스모델을 변화시켜야 하는 위협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4. 고객현황분석1)시장현황네이버는 올해 1월 기준으로 검색시장 점유율이 72%, 페이지뷰 점유율이 45%에 이른다.인터넷 이용시간의 36%가 네이버에 집중되고, 우리나라 인터넷 이용인구 중 2500만 명 정도는

  • [인터넷비즈니스] 여행사 트래블로시티(Travelocity)가 웹사이트에서 성공요인분석
  • 분석하고 있다. 이러한 온라인 여행 산업의 급성장에는 인터넷으로 인한 여러 가지 편리함과 신선함, 그리고 고객들이 여행계획을 수립하는데 있어 오프라인과는 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는 점이 그 배경이 되고 있다. 즉 인터넷을 통해서 항공티켓, 호텔, 렌터카 등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과 서비스별로 수많은 업체들을 편리하고 신속하게 비교 평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온라인 여행 산업의 성장속

  • 반찬가게의 E-business 도입
  • 인터넷, 소셜 제휴 – 홍보 전략⓵ 블로그 (해피 낭 , happynang01 , 1일 방문자수: 1134명)⓶ 카페/클럽 -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음식관련홍보 외식업체⓷ SNS 이용- Facebook/Twitter/KakaoTalk- 스마트 월렛 어플리케이션⓸ 리뷰 전용 사이트 이용- CJ 라이프 스타일러→ 소비자 본인들이 리뷰를 작성하거나 홍보용으로 글을 올릴 수 있는 사이트Ⅳ. 웹사이트 구축과 기술 활용1. 웹사이트 구축의 계획과 설계⓵ 웹 사이트의 목적/목표 : 고객의 편리성과

  • [티켓팅사이트분석] 티켓링크와 맥스무비 분석
  •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예매가 간단한 동작(마우스 클릭)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매를 시행, 예매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에 비하면 편의성이 떨어진다. 따라서 우리는 이렇게 온라인 예매가 행해지는 인터넷 시대의 도래 및 여가선용, 문화생활의 대중화를 맞이한 현 시점에서 우리의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 티켓팅 사이트에 관하여 면밀히 분석해 볼 필요성이 있다. 사례 분석의 대상은 티켓링크, 맥스무비 - 국내 티켓팅 사이트의 대표주자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웹사이트에서 마케팅은 상업성과 비상업성을 떠나서 필수적이고 중요한 요소이다. 돈과 인력만 풍부하면 누구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겠지만, 현실은 돈과 인력을 풍부하게 지원해주지는 않는다. 최소의 비용과 최소 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거두는 것이 바로 웹사이트에서의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지침일 것이다. 시장을 형성하고, 형성된 시장을 분석 및 관리하고, 보다 충성도 높은 시장으로 전환시키고, 다양한 기법과 기능을 동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