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커뮤니케이션마케팅] 던킨도넛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던킨 도너츠 브랜드 설명
2. SWOT분석
3.던킨 도너츠 IMC전략
- 광고
- PR
- 판촉
4.결론
- 본문내용
-
● 현재 한국의 도너츠 전문 매장의 선두주자 이며 상위 기업
● 현재 5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영점과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동시에 운영
● 주고객 : 20~30대의 여성들, 부가적으로 중,고등학생 및 30대 주부층
잠재고객 : 남성들
● 과거 도넛 판매에 주력하던 방식에 비해
최근 커피와 베이글 , 케익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의 확장을 시도
● 시장 확장과 더불어 카페 식으로 전 매장의 인테리어를 바꿔
Renewal 한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있음
● 대형 커피 체인점의 등장으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즐기는 문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던킨은 기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침엔 던킨 커피와 도너츠를 즐기는 또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음
- 현재 국내 도너츠 전문매장 시장 중 90% 이상의 독보적인 점유율을 갖고 있고
포화상태에 이른 베이커리 시장(약 2조원 규모)의 틈새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폭넓은 고객층 확보한 상태
- 하지만, 어설픈 고급화를 지향하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