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루이비통 LVMH의 성공전략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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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Louis Vuitton 기원 및 역사

Ⅱ. LVMH 주요 실적

Ⅲ. LOUIS VUITTON 브랜드 전략

Ⅳ. SWOT 분석 및 대응 전략

Ⅴ. 향후 프로젝트 진행 계획
본문내용
시대적 배경
- 당시 유럽은 풍요의 시대라 일컬어짐
- 풍요를 들어내는 좋은 수단은
화려한 옷차림


- 복식산업은 수요에 따라 활발, 백화점
개점과 더불어 대중 소비가
비약적으로 확대

LOUIS VUITTON 브랜드

(1) 심벌

- 진한 고동색 배경에 반복되는 꽃과
별무늬
- L V자가 겹쳐진 ‘Louis Vuitton’
모노그램 캔버스 디자인


2) 브랜드 Identity

(1) 제품과 관련된 연상
- 고급가방의 제품범주 전형성이 형성
- 오랜 역사와 전통, 높은 브랜드 인지도

(2) 제품의 특성
-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세련됨과 고급스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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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너무 예전 데이터구 자료 자체의 질도 의심되는 부분 있는데, 그에 비해 책정된 금액이 너무 높다고 생각된다.
  • iamjhj1***
    (2013.11.16 03: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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