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CHAPTER . 1 조직상의 주요 장애를 극복하라.

# CHAPTER . 2 전략실행을 전략화하라.

# CHAPTER . 3 블루 오션 전략의 지속성과 재개

본문내용
1 현재 존재하지 않는 모든 산업
2 우리가 아직 모르고 있는 시장공간
3 미개척시장공간
4 무경쟁 시장
5 새로운 수요창출, 고수익성장을 향한 기회
1 혁신을 유용성과 가격, 비용의 포지션으로
잘 배열할 때 생겨난다
2 차별화와 비용우위를 동시에 모색한다.
가치와 비용의 상쇄관계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3 기업은 전체시스템을 구매자와 회사를 위한
가치도약의 방향으로 초점을 둔다.
4 시장경계선과 산업구조가 주어진 것이 아니고
선업참가자들의 행동과 믿음에 의해 재 구축된다는
관점(재 구축주의 관점)

블루오션 전략 은
트렌드(기술의 불연속성,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등장, 새로운 규제, 사회 환경상의 변화)
가 고객의 가치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가를
판단하는 비즈니스적 식견으로부터 나온다.
시간의 흐름을 고찰함으로써
시장이 현재 제공하는 가치로부터 미래에 제공할 가치까지
미래를 적극적으로 설계하고 새로운 블루오션의 부름에 응할 수 있다
6. 시간 흐름을 고찰하라










예 : 디지털화로 음악 다운로드 시장의 획기적 변화를 준 ‘애플’
세계화라는 흐름을 바탕으로 세계최초의 24시간 뉴스 네트워크 ‘CNN’
도시의 성공적인 커리어 우먼들의 트렌드를 토대한 ‘ 섹스 앤 더 시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블루오션 전략 레포트
  • 블루오션 전략Part 2.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Part 3. 블루오션 전략 실행그리고 각 챕터에서는 파트의 논리적 구조에 따라 연관 혹은 비 연관적인 각각의 단락으로 구성된다.나는 어느 책이든 항상 맨 처음부터 읽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여느 책과 마찬가지로 이 책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고 서문이 가장 어려웠다. 그리고 책의 내용을 가장 잘 요약한 포인트를 짚어주었다. 딱딱한 전문용어가 많아서 어려우면서도 책 본문에 대한 도입과 책의 출판 근

  • 블루오션 전략 레포트
  • 국제운송물류론 취업생 과제pt.3(12월 과제)블루오션 전략과목명:국제운송물류론-차례-PART01 블루오션 전략Chapter 0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Chapter 02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PART02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Chapter 03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라Chapter 04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Chapter 05 비고객을 찾아라Chapter 06 정확한 전략적 시퀀스를 만들어라PART03 블루오션 전략 실행Chapter 07 조직상의 주요 장래를 극복하라Chapter 08 전략 실행

  • [경영전략] 해피캠퍼스의 성공전략 분석
  • 레포트월드는 해피캠퍼스를 위협하는 가장 강한 경쟁회사이다. 보유 자료수와 가입회원수가 해피캠퍼스에 근접해가고 있다. 해피캠퍼스가 포탈지식거래시장을 추구한다면 레포트월드는 레포트 거래에만 집중하는 전략을 보이고 있다. 지식공유사이트들도 대체재로 경쟁위협이 될 수 있다. 지식in, 지식거래소등은 네티즌의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진다. 대부분이 간단한 내용의 질문과 답변이지만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과 함께 브랜드숍들은 시장을 더욱 세분화해 전문적인 컨셉을 살려 나간다는 계획을 수립해 놓고 있다.(2) 제품 화장품의 수가 피부타입에 비해 모자라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한다.2. 소비자 구매패턴 변화유도(1) 달라진 브랜드 샵① 서비스 1 : 소비자 배려.소비자를 내버려 두는 것. 셀프 테스터를 비치하고, 조명을 어둡게 한다.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제품을 즐기고 선택하라는 배려다. 직원들도 ‘

  • 국내기업 중 한 회사를 선정하여 간략한 회사소개 후, 해당 기업을 마이클 포터의 5팩터(포스) 경쟁요인에 적용하여 경쟁력을 분석하시오
  • 국내기업 중 한 회사를 선정하여 간략한 회사소개 후, 해당 기업을 마이클 포터의 5팩터(포스) 경쟁요인에 적용하여 경쟁력을 분석하시오서론최근 가장 관심을 갖는 기업은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으로 대박을 낸 L&P 에스테틱이다. 이 회사를 마이클 포터의 5팩터 중심으로 경쟁요인을 분석함으로써 블루오션에 진입하는 경영전략의 역량을 익히는 것을 이 레포트의 주요점으로 한다.본론L&P 에스테틱 소개엔앨피 에스테틱은 메디힐로 많이 알려진 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