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웅진코웨이 정수기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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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DEX



1. 웅진 코웨이 소개
2. IMC 목표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Promotion mix
6. 결론      





본문내용
매출: 1조 5300억 원
영업이익: 2280억 원

‘생명을 마시는 물’이라는 깨끗한 이미지와 ‘깐깐한 물’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접점채널 확충을 통한
1위의 시장점유율 유지

덕아웃에 쉬는 선수들에게 웅진코웨이 물을 제공함으로써 간접 TV광고 효과.
덕아웃의 냉장고와 물병에 웅진코웨이 광고마크를 부착함으로써
웅진의 물이 곧 운동하는데 필요한 생명의 활력소를 준다는 컨셉
새로운 이미지 강화와 포지셔닝이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되며
“운동선수가 믿고 마시는 깐깐한 물” 이라는 이미지 인식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신촌, 종로 등에 다양한 웅진 제품들 시용기회 제공.



水 카페 내 비치용 컵 및 개인 텀블러 사용가능 , 시음 후기 코멘트 필수.

- 웅진 코웨이에서 저렴한 가격에 다용도 컵, 텀블러 제작,판매
- 이를 사용하므로 자연스럽게 환경 보존
- 커피, 차 등의 간단한 티백 제공 ( 1인 1개로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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