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웅진코웨이 정수기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DEX
1. 웅진 코웨이 소개
2. IMC 목표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Promotion mix
6. 결론
- 본문내용
-
매출: 1조 5300억 원
영업이익: 2280억 원
‘생명을 마시는 물’이라는 깨끗한 이미지와 ‘깐깐한 물’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접점채널 확충을 통한
1위의 시장점유율 유지
덕아웃에 쉬는 선수들에게 웅진코웨이 물을 제공함으로써 간접 TV광고 효과.
덕아웃의 냉장고와 물병에 웅진코웨이 광고마크를 부착함으로써
웅진의 물이 곧 운동하는데 필요한 생명의 활력소를 준다는 컨셉
새로운 이미지 강화와 포지셔닝이 가능 할 것으로 기대되며
“운동선수가 믿고 마시는 깐깐한 물” 이라는 이미지 인식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신촌, 종로 등에 다양한 웅진 제품들 시용기회 제공.
水 카페 내 비치용 컵 및 개인 텀블러 사용가능 , 시음 후기 코멘트 필수.
- 웅진 코웨이에서 저렴한 가격에 다용도 컵, 텀블러 제작,판매
- 이를 사용하므로 자연스럽게 환경 보존
- 커피, 차 등의 간단한 티백 제공 ( 1인 1개로 제한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