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과 서비스 품질관리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2018 전략적간호관리] 전략계획이 무엇인지 설명 (전략계획의 과정 포함) 하고, 의료조직에 전략계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및 전략계획의 장점, 보건의료조직(예: 병원)이 갖는
- [병원기획] 치과 네트워크 병원의 현황과 발전 방안
- 병원 서비스 사이언스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 [서비스 운영관리] `예치과` 및 `삼성 서울삼성병원`의 성공 요인분석과 `롯데리아`의 실패요인 분석
- [2018 전략적간호관리] 1. 전략계획이 무엇인지 설명 (전략계획의 과정 포함), 의료조직에 전략계획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 및 전략계획의 장점들 2. 보건의료조직[인용,출처표기
- 목차
-
목차
1.서비스 품질 요인은 무엇인가?
2.서비스 품질요인 중 당연적, 일원적, 매력적 품질요소는?
3.서비스 품질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4.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의 수립
- 본문내용
-
예(Ye)치과 강남점입니다.
이미옥님, 12월8일 14:00
전문의 배용준 박사님의
진료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시겠습니까?
1. 예약확인
2. 예약취소
3. 진료일정 변경
• 증 - 증상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 공 -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심이 있는가 묻는다.
• 소 - 소개자에 대하여 묻는다.
• 의 - 의료보험 치료내용에 대해 알려준다.
• 대 - 대기시간을 알려준다.
► 품질요소
① 당연적 품질요소(최소한의 기본적 품질요소)
- 병원의 가는 이유는 진료를 받기 위해서 이다
가장 기본적인 품질요소는 치료품질이다
② 일원적 품질요소
-
③ 매력적 품질요소 →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승자(winner)
- 충족이 되면 만족을 주지만 충족되지 않아도 하는 수 없이 받아들이는 품질요소
- 고객이 미처 기대하지 못한 것을 충족시켜주거나 고객이 기대했더라도 고객의
기대를 훨씬 초과하여 만족을 주는 품질요소 → 고객감동의 원천
- 이러한 품질요소의 존재를 몰랐기 때문에 충족되지 않아도 불만이 없음
매력적 품질요소
진료절차개선(코디네이터 서비스)
의전서비스
환자예약서비스
치료 및 심리안정 서비스
고객만족 서비스
리콜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예치과의 서비스우위 -예치과의 서비스 마케팅전략
- [방송대] 건강관리조직의 특성 간호사가 조직에 만족 하기 위한 측면fp
- [2020 전략적 간호관리] 1. 보건의료조직(예: 병원)이 갖는 특성들을 설명한 후, 학생 여러분들이 실제로 삶의 현장에서 (직장, 가정 또는 학교) 느끼는.......에 대해 논하고, 각자가 애용하는 특별한 스트레스 관리 방법 및 간호사의 이직을 줄이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시오 2. 과학적 관리론과 인간관계론을 비교하여 논하고, 간호사들이 신명 나게 일하
- 로스알라모스 은행의 MB상 수상배경
- [서비스마케팅] 12장. 서비스 품질 측정과 기대 및 지각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