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10 Brands Choice
02.Our Choice
03.Reason for Choice


Contents

01
Audi Story
Audi Technology & Design
02
Audi Brand
03
Audi Marketing
04
Audi Korea Marketing
05
Audi Performance
06
Brand Audit & Proposal
07
Epilogue
08


본문내용
Audi Technology & Design
02

Quattro®에
대한
이해
?
4W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도요타 렉서스의 브랜드 전략(파워포인트)
  • 아우디재규어볼보전략적 상황분석시장세분화브랜드 포지셔닝1. LEXUS 소개2. 브랜드 컨셉의개발3. 브랜드 아이덴티티전략4. 브랜드관리를 위한전략적 분석틀5. 브랜드 인지도관리6. 브랜드 이미지관리7. 결론브랜드 확장전략브랜드자산구축전략브랜드 포지셔닝값싸고 연비 좋은 중소형차 만드는 회사경쟁제품의 포지셔닝 조사“THE ULTIMAT DRIVING MACHINE”“A BLENDING OF ART AND MACHINE”“THE ONLY WAY TO TRAVEL IS CADILLAC STYLE”“WHAT A LUXURY CAR SHOULD B

  • 기아자동차 디자인 혁신 경영전략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디자인 총괄 부사장(CDO. Chief Design Officer)
  •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기아차만의 Tipping Point품격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차별화하라“06년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영입”기아의 디자인 전략은 ‘디자인의 힘’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Identity 확립- 06년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독일의 아우디 수석디자이너피터 슈라이어 영입, 자동차 디자인에 관한 강력한 권한 부여 최고경영진의 디자인 관여 일체 배제, 디자인실을 조직의 수석화디자인 중심의 조직운영(기술

  • 해외기업마케팅성공사례_태슬라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 전략 덕분에 유명세를 유지하고 있다. 심지어Model3가 제공하는 더 합리적으로 구매가능한 가격대로, 테슬라는 여전히 속도는 느리게 생산하고 있으나, 하락을 경험한 이후 테슬라는 아주 빠르게 본 속도를 찾았고 이것은 고객과 오래동안 축척된 브랜드 충성도 덕분이었다.Net Promoter Score : 순수 고객 추천 지수투명하게 고객충성도를 볼수 있는 최고의 장소중 하나는 테슬라의 순수고객 추천지수 또는 NPS 고객 만족이다. 고객에게 한가지 질문을 하

  • 현대 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전략
  • 소비자주위시선을 의식해서국산차를 구입하는 성향의 소비자Targeting6Positioning 독일 Mercedes Benz ,BMW, AUDI현대의 새로운 독립형 브랜드일본 LEXUS고가 수준의 폭넓고 다양한 가격수준!고급 자동차 브랜드 이미지 수준HighLow최상위 성능을 가진 제품의 가격 포지셔닝6Long-term Strategy 후광효과(Halo Effect)장기적으로 독립형 고급 브랜드가 후광효과를 일으켜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할 것Thank You for Listening!

  • 폭스바겐 글로벌기업의 위기분석과 미래전략
  • 전략 ∣ 브랜드 이미지 미래전략수립 ∣ 조직문화 301주제설정폭스바겐 배기가스 조작 : Volkswagen Dieselgate기업의 비윤리적인 경영으로 인한 위기의 대응 전략과 그에 대한 의의와 효과는 무엇인가Hoax hoʊks1.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한) 거짓말 2. (특히 불쾌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하다402기업분석기업분석 l 위기분석 l 미래 전략 수립자동차 제조업 1937년 페르디난트 포르셰 독일 니더작센 주 볼프스부르크 폭스바겐 AG 폭스바겐, 아우디, 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