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매슬로우의 상위욕구(브라운스톤), 하위욕구(래미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매슬로우

욕구별 특징
1-1. 욕구 알아보기
1-2. 욕구별 광고

욕구별 광고
2-1. 브라운스톤
3-2. 래미안

Part II. 브라운스톤

1. 광고의 내용


2. 광고의 전략


3. 광고의 문제

Part Ⅲ. 래미안

1. 광고의 내용


2. 광고의 전략


3. 광고의 문제



본문내용
자신 및 타인으로부터
존경 받고
싶은 욕구
인간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수적 욕구
공기,음식,
주거,휴식 등
자신 및 타인으로부터
존경 받고
싶은 욕구
인간생활을 영위하는데 필수적 욕구
공기,음식,
주거,휴식 등
뉴욕, 보스턴, CG로 완벽 재현화려하고 장대한 풍채, 불타는 석양빛 아래 찰랑찰랑 빛나는 도도한 물결과 빠르게 움직이는 역동적인 구름의 모습, 빌딩숲 구석에서 대서양 연안까지 스펙터클하게 펼쳐지는 전경 위로 거침없이 그려지는 브라운스톤의 모습
집, 나를 표현하는 또다른 품격과 가치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실존 하는 전통과 명예의 상징으로 보다 특별한 선택의 기회가 될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아파트 브랜드 전략 -삼성 래미안(來美安)을 중심으로
  • 상위권에 포진한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래미안이 영예의 대상인 건설교통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부문별 차순위 선정 기준에 따라 종합건설업체 선호도부문에서는 래미안과 치열한 경합을 벌인 대우건설 푸르지오에게 돌아갔다. 주택전문업체 선호도부문에서는 이수건설 브라운스톤이 경쟁업체 브랜드를 여유있게 따돌리며 수상업체로 결정됐다. 인지도 부문은 대림산업 e-편한세상(종합)과 현진 에버빌(전문)이 각각 수상자로 선정됐다. 건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상위 5%에 속하는 여대생들의 상향구매 성향은 뚜렷하게 드러났다. 월 지출액이 60만원 이상(전체 조사대상의 5.3%)인 여대생들은 여성의류는 ‘마인’, 언더웨어는 ‘캘빈클라인’, 색조화장품은 ‘바비브라운’, 보석은 ‘아가타코리아’를 선호 브랜드로 꼽았다. 자동차 부문에서도 대부분 여대생들이 국산차는 ‘SM5’, 수입차는 ‘BMW’를 선호한다고 밝힌 반면 지출액이 많은 여대생들은 ‘그랜저TG’와 ‘렉서스’를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들은 또

  • 조직행위이론 사례분석
  • 행동 구성요소구 분내 용이타적 행동(Altruism)조직 내에서 업무나 문제에 대하여 특정한 다른 조직 구성원을직접적으로 도와주는 모든 임의적인 행동배려적 행동(Courtesy)일과 관련하여 타인의 욕구를 고려하여 타인과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미리 예방하는 행동정당한 행동(Sportsmanship)조직 내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나 고충으로 조직에 대한 비난을 삼가고 사소한 불편함과 좌절감을 기꺼이 인내하는 행동양심적 행동(Conscientiousness)규정된

  • [마케팅] VVIP 마케팅
  • 상위 계층만 알 수 있을 것이다. VVIP마케팅의 privacy 때문에 이 마케팅의 개념과 취지 정도만을 파악할 수 있다. 다만 조사를 진행하면서 정의 외적인 특징에 관해 주목을 하게 되었다. VVIP마케팅의 표면적인 목적은 부호들의 이목을 끌고 그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나, 이것이 확장되어 대중에게 주는 파급력이 상당히 크다. 대중을 직접적으로 타깃으로 하고 있지는 않지만 일반 대중에게 노출이 됐을 때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열등

  • 사회복지학개론 총정리
  • 욕구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펼치는 전문적 활동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고 보았다. 그는 사회복지실천에서 개별사회사업, 집단사회사업, 지역사회조직을 3가지 방법론으로 보고, 행정과 조사는 3가지 방법론의 보조체계나 보조기술로 보았다.사회복지실천을 개별사회사업, 집단사회사업, 지역사회조직 등 전통적인 사회사업실천을 중심으로 할 것인지, 혹은 전통적 3대 접근방법에 사회복지행정, 사회조사, 사회행동 등을 동등하게 포함시킬 것인지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