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론] LG전자의 교육프로그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LG전자 선정 동기
2.LG전자 소개
1) LG전자 마크
2) LG전자 인재상
3) LG전자 역사
3.LG전자의 환경경영
4.LG전자의 정도경영
5.정도경영 프로그램
6.LG전자 인재육성 교육프로그램
7.사내 교육프로그램
8.LG전자 기업문화
9.복리후생제도
10. 결론 및 LG전자의 교육프로그램 문제점 및 개선점
- 본문내용
-
전 세계적으로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 증가
이에 따른 기업의 대응방안, 친환경 전략 주목
LG 전자는 기후변화 문제와 관련된 기업의 대응방안을 국내·외 직원 8만 명 대상 온라인 교육 실시
2020년까지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 약 15만 톤 ,
제품 사용으로 발생하는 온실가스 또한 연간 3천만 톤 감축 목표
환경교육 프로그램 ‘라이프스 그린 클래스’ 개발, 인도에 수출
LG전자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과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이라 판단하고 이에 대한 전략과 교육프로그램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아울러 LG전자는 어떤 기업인지 기본적인 내용을 조사하게 되었다.
LG 전자는 소비 전자 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기업
평면 TV, 오디오 및 비디오, 모바일, 에어컨 및 세탁기 등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
전 세계 115개 이상 사업장, 8만 명 이상의 임직원
2009년 전 세계 매출 55조 5천억 원
포춘코리아 2010 대한민국 500대 기업 선정 6위
포뮬러원의 글로벌 파트너 및 기술 파트너로 장기 계약 체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