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환경경영분석과 환경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배경 및 기업소개
2.환경마케팅의 중요성과 타이어산업
3.한국타이어의 친환경경영
4.한국타이어 분석 (LCA/마케팅)
5.환경마케팅 전략제시
6.결론
- 본문내용
-
자동차의 수가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타이어의 수요도 함께 증가
환경오염문제 부각
이에 맞춰 세계적으로
친환경 타이어의 중요성 강조
타이어업계의 화두: ECO
한국타이어는 기업활동 전반에 친환경경영 체제를 도입해
적극적인 지구환경개선에 참여하고 있다.
ex) 자원순환 환경관리, 환경 영향성 최소화, 친환경 제품확대,
기후변화대응 및 온실가스 관리 등
* 회사명: 한국타이어 주식회사
* 설립일: 1941.05.10
* 대표이사: 서승화
*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7-15
* 업종: 타이어, 튜브 및 동 부속품의 제조, 재생가공 및 판매업
*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회사, 세계 7위, 국내 1위의 타이어업체
저탄소 녹색성장 시대를 맞아 CO2 배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타이어 생산기업들도 친환경 제품개발과 친환경 녹색기술 개발,
환경 캠페인등에 힘써야 한다는 의견이 대두됨
친환경타이어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미주는 2011년 말, 한국과 일본은 2012년, 유럽은 2012년 11월부터 타이어 연비를 표기하는 '타이어 에너지효율등급표시'를 의무화할 계획
최근 유럽연합이 오는 2011년부터 신차에 친환경타이어 장착 의무화를 발표하면서 국내 타이어 업계도 친환경타이어가 트렌드가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