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의류 전문업체 데상트(DESCENTE)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진출 방향
3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현황 - 시장반응
5 향후 마케팅 계획
6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DESCENTE KOREA
BRAND ID : Technology & Quality
POSITIONING : Fresh different & premium
GOAL : One of the top 5 Authentic
sports Brand in 3 years
데상트 브랜드 도입 과정 중 어려웠던 점
1. 이미 많은 스포츠브랜드가 있는 시장에 진입하는 것 자체 가 어려웠음
2. 브랜드 자체가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음
스키, 싸이클, 야구 등 1년 동안 꾸준한 고객층 을 끌고
가는데 어려움이 있음
3. 야구, 스키, 싸이클 등이 대중적이지 않다는 어려움
인터넷 광고
단순 인터넷 배너 광고가 아니라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 때 광고를 내보내거나 아프리카TV를 통해 광고를 하는등 적극적인 광고가 필요
PPL보다는 직접적인 TV광고를 공략
스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공략할 수 있게, 스포츠 중계 때 광고를 한다면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다.
사회인 운동대회 개최
데상트가 노리는 시장이 야구랑 싸이클인데, 사회인 야구 대회 개최라던가, 일반인 대상 싸이클 대회개최 같은 활동을 통해 잠정적 고객층인 생활 스포츠인 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