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의류 전문업체 데상트(DESCENTE)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기업 진출 방향
3 경쟁사 분석
4 마케팅 현황 - 시장반응
5 향후 마케팅 계획
6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DESCENTE KOREA

BRAND ID : Technology & Quality

POSITIONING : Fresh different & premium

GOAL : One of the top 5 Authentic
sports Brand in 3 years


데상트 브랜드 도입 과정 중 어려웠던 점

1. 이미 많은 스포츠브랜드가 있는 시장에 진입하는 것 자체 가 어려웠음

2. 브랜드 자체가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음
스키, 싸이클, 야구 등 1년 동안 꾸준한 고객층 을 끌고
가는데 어려움이 있음

3. 야구, 스키, 싸이클 등이 대중적이지 않다는 어려움



인터넷 광고
단순 인터넷 배너 광고가 아니라 네이버 스포츠 야구 중계 때 광고를 내보내거나 아프리카TV를 통해 광고를 하는등 적극적인 광고가 필요

PPL보다는 직접적인 TV광고를 공략
스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공략할 수 있게, 스포츠 중계 때 광고를 한다면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다.

사회인 운동대회 개최
데상트가 노리는 시장이 야구랑 싸이클인데, 사회인 야구 대회 개최라던가, 일반인 대상 싸이클 대회개최 같은 활동을 통해 잠정적 고객층인 생활 스포츠인 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IKE GOLF KOREA 의 마케팅 전략연구 및 방향
  • 한국 시장에 대한 애착은 남다르다. “한 블록 지나 골프연습장이 있고 이처럼 열광적으로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나라도 없을 것”이라며 한국 골프용품시장에 큰 관심을 나타내며 현 NIKE GOLF KOREA의 지사장으로 있으면서 한국인에 맞는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Ⅲ. 경영 및 마케팅 전략1. 제품 분류현재 NIKE GOLF KOREA가 출시하고 개발하고 있는 사업품목으로는 골프클럽, 골프공, 골프화, 골프의류(Apparel), 골프장비(Equipment)로 크게

  • 빈폴의 인재상 및 채용정보와 직무분석
  • 전문지식 부족– 처음 만남에 낯을 가린다.– 외국어 능력 부족공통사항한국의 문화와 패션산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 글로벌화로 해외기업 접근 용이전공분야의 밝은 전망다양한 스펙업 프로그램공통사항뛰어난 인재들>>디자인학과 전공 우대패션 산업의 변동성경제상황 약화 >> 시장축소삼성기업의 채용프로세스 변화 번복으로 대비부족패션시장의 빠른 변화인기 스타 김수현, 수지를 앞세운 마케팅 전략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 [패션학] 스포츠웨어 시장현황 분석
  • 스포츠가 각광받으며 아웃도어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다. 올 상반기 아웃도어 업체들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0~60% 정도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주5일 근무제가 정착되는 단계에서는 이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웃도어는 레저의 뜻과 그 맥을 같이 하지만 여가활동으로 인식되는 레저와는 개념이 다소 다르다. 전문가들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작년 3천억 원 정도에서 올해는 4천억 원으로 30%

  • [매복마케팅] 매복마케팅에 대하여
  • 업체가 함께 국가대표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공동광고도 이 마케팅의 한 유형이다.본 론1. 매복마케팅의 정의게릴라 마케팅은 게릴라전술을 마케팅전략에 응용한 것으로 게릴라가 소규모의 조직을 통하여 적의 경비가 허술한 기지나 병기, 연료, 탄약 등을 기습적으로 공격하여 피해를 준 후 신속하게 빠져 나와 일반 민중 속에 숨어서 반격을 피하는 마케팅 전술이다. 일반적으로 후발 기업이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선두 기업들이 진입하지

  • 기출응용 레포트
  • 시장의 유사 브랜드보다현저히 인기가 있음을 드러냈다.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10년 1월 토익 기출 응용 해설131. 동사 어휘 문제‘Rainstone Supermarkets사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라는 문맥에서 빈칸에 적합한 어휘는(B) implemented(시행하다)입니다. act 행동을 취하다 implement 시행하다 persuade 설득하다 inform 알리다strategy 전략newly 최근에해석 : Rainstone Supermarkets사는 서유럽에 그들이 최근에 연 가게들을 위해 새로운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