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본죽의 마케팅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7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Internal Analysis

3 External Analysis

4 STP Analysis

5 Marketing Mix

6 Existing Marketing Analysis

7 Marketing Research

8 Recommendations

9 Reference
본문내용

1. Efficiency Centered Management

2. Equal Opportunity & Reward Evaluation

3. “ First Class Treatment ” and giving benefit to the employee

4. The company conduct employee’s discussion
session & participation

5. Donation Culture Service

6. The company encourage active communication between employees

7. Initiating Bon’s Academy
“Employees are valuable asset”
A good medical benefit to its employees.
Opportunity to the employees to pursue higher education.
Equal opportunity to every employee to be promoted to
higher level
Accommodating ideas & feed back from the employees .
Regular discussion among employees.
Initiating Bon’s Academy.
Reward evaluation

Main Product : Customized porridge

Two Categories of product
-Traditional healthy porridge (전통건강죽)
-Nutrition porridge (영양맛죽)


2. Brand : The competitive power
Asset value


3. Persistence development of new product



참고문헌

2009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종합결과 http://ksa.or.kr/download/2009_ks_wci.pdf

공정거래위원회 www.ftc.go.kr

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 http://ecos.bok.or.kr/

“죽 웰빙, 입막에 딱” 조선일보 20090924
“공동 마케팅 눈에 띄네” 머니 투데 이 20090701
“꽃보다 남자 협찬 본 죽 매 출 15%이상 상승” 동아 일보 20090306
“불황 넘자.. 토종,웰빙 다시 뜬다” 파이낸셜 뉴스 20080819
“맞벌이 부부 증가로 이유식 관심 증대” 이데 일리20090728
“직장인 건강관리 이벤트 실시” 이데 일리 20091013
“외식 프랜차이즈,친환경음식문화 실천 협약 맺어” 머니 투데 이 20090925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

세계일보http://www.segye.com/Service5/

동아 일보http://www.donga.com/fbin/output?n=20070526003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화와 글로벌리더 시험정리 01
  • 분석된다. 3. 협력파트너양립성(compatibility) - 조직문화능력(capability) - 자원 몰입(commitment) - 협력의지① 양립성 → 조직문화 일치• 운영 및 관리체계 • 양기업의 조직체계는 분권화 또는 집권화 형태인가? 양측의 관리체계는 잠재적인 충돌을 극복해 낼 수 있을 만큼 융통성을 띄고 있는가?• 조직구조 • 양사는 어떠한 조직구조(매트릭스, 국제사업부 또는 글로벌 제품그룹)를 유지하고 있는가?• 마케팅 및 유통전략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

  • [영남대] 세계화 글로벌 중간고사 기출내용정리 입니다.
  • 분석된다. 3. 협력파트너양립성(compatibility) - 조직문화능력(capability) - 자원 몰입(commitment) - 협력의지① 양립성 → 조직문화 일치• 운영 및 관리체계 • 양기업의 조직체계는 분권화 또는 집권화 형태인가? 양측의 관리체계는 잠재적인 충돌을 극복해 낼 수 있을 만큼 융통성을 띄고 있는가?• 조직구조 • 양사는 어떠한 조직구조(매트릭스, 국제사업부 또는 글로벌 제품그룹)를 유지하고 있는가?• 마케팅 및 유통전략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

  • 세계화와 글로벌 리더 총정리[기축통화]
  • 마케팅 능력을 평가해 선정했다고 중소기업청은 밝혔다.글로벌 강소기업 프로그램은 대상으로 선정되면 연구개발, 수출금융, 해외마케팅 등에 집중적인 지원을 받아, 빠른 시간 내에 수출 5천만불 이상의 강소기업으로 집중 육성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역량을 높이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올해부터 시행되는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프로그램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평균 연구개발 금액이 11억 9,500만원, 기

  • [마케팅] [마케팅관리]건강식 전문점 ‘본죽’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분석3. 성공요인 분석(1) 블루오션 전략(2) 웰빙트렌드(Well-being Trend) + 슬로우푸드(Slow Food)(3) “공식품질 인증제도” + “암행어사제도”(4) 감성마케팅 전략4. 문제점(1) promotion 부족(2) 과도한 고가전략 (고급화전략)(3) 해외 진출 전략의 부족(4) 낮은 진입장벽(5) 핵심역량의 저하5. 해결 및 추진방향(1) 브랜드 이미지 제고(2) 글로벌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3) 전략의 혁신적 방안6. 맺는말건강식 전문점 ‘본죽’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사례분석<영문레포트>
  • Samsung Electronics Company’s global marketing operations*삼성전자의 글로벌 마케팅 발표를 맡은 6조입니다Hello everyone! We are group 6 Dead or Alive. We prepared to present Samsung Electronics Company’s global marketing operations.INDEX1. Background & Strategy2. Marketing3. Position4. conclusion*This is index of our presentation. Background & Strategy, Marketing, Position, and conclusion. 1. Background & Strategy*우선 삼성전자의 배경과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Firs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