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와인이란…
2.세계속의 와인
3.소비자 요인분석
4.향후 시장 예측
5.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 10대 : 술에 대한 호기심, 따라쟁이

◆ 20대 : 커플,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 30대 : 소득수준 향상

◆ 40~50대 : 경제적인 여유

◆ 60대 이상 : 제 2의 삶, 건강
◆ 저소득층/학생 : 100만원 이하

◆ 중간층 : 100만원~400만원 이하

◆ 준상층 : 400만원~700만원이하

◆ 상류층 : 700만원이상
◆ 저소득층/학생 : 100만원 이하
- 저렴한 와인/음식 판매, 다양한 할인 혜택

◆ 중간층 : 100만원~400만원 이하
- 고급와인을 마시는 듯한 분위기

◆ 준상층 : 400만원~700만원이하
- 고급와인에 대한 정보 제공/구매유도

◆ 상류층 : 700만원이상
- 맞춤형 관리/스페셜 룸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LG 싸이언의 마케팅 성공전략
  •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하여 다루기로 한다.1. 국내외 휴대폰 시장의 현황 및 전망퇴근길 지하철, 휴대전화로 방송드라마나 영화를 보거나 문자 보내기, 음악을 듣기 등을 하는 사람들의 풍경이 언제부턴가 낯설지 않다. 이처럼 휴대전화는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 될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최근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2009년 1월말 현재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수는 4577만명으로 총 인구의 약 95%가 휴대전화를 사용하

  • [외식산업경영론] 한국 와인의 세계화 방안
  • 한국 와인의 세계화 방안1. 한국의 와인 실태(1) 일반 와인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2) 한국 와인(3) 유통 실태(4) 국내 와인 생산 현황(5) 주요 수입 대상국 현황(6) 마케팅 현황2. Benchmarking(1) 일본(2) 미국3. Blue Ocean의 창출을 통한 변칙적 와인의 성공의 사례(1) 호주의 Yellow Tale4. 한국 와인의 SWOT분석5. 결론 : 한국 와인의 세계화 전략방안(1) 변칙적 와인의 개발 방안 (2) 포도 외, 과실로 만든 와인의 개발을 통한 세계화 (3)포도농가 모

  • [사업계획서] 와인체인점 사업계획서
  • 와인도구 판매④ 특별한 이벤트 상시 연출⑤ 와인 관련 액세서리 취급⑥ 와인용 온도계, 와인 레벨 판매7. 유통경로분석1) 주요 유통경로- 수송, 저장과정의 변질가능성이 높음- 일정온도 유지가 필요- 국내유통을 이용해야 할 상황▶ 와인 소비는 설날과 추석 등 명절에 집중적으로 이루어지며 소비자들은 대형 유통업체, 주류전문점 그리고 백화점을 통해서 구입한다.-고가격을 인식하지 못할 마케팅 전략수립-유통시장의 변화를 정확하게 인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진로 참이슬중국진출 마케팅전략CONTENTS◈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중국 환경 분석 1. 중국개황인구분포중국 경제 개요식품소비 경향중국 주류시장 환경 분석중국 주류시장 현황중국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백주백주동향백주 시장의 흐름맥주와인소주가) 소주 소비 추세나) 소주시장 SWOT분석보건주◈ Chapter 3. 진로 중국 진출1. 한눈에 보는 진로의 중국시장 선택사유 5가지2. 한국 주류산업 중국시장 진출현황진로소주진로

  • [마케팅조사,마케팅관리,마케팅전략] 처음처럼(소주)의 마케팅 전략과 1위시장 전략
  • 시장 변화와인 등 새로운 선호 제품 등장정부의 주세 개편알코올 도수 17도 이상 주류 TV광고 금지정부의 주세개편 : 소주 주세율 90% 인상 / 맥주 주세율 72% 인하-> 출고가는 같으나 유통가는 소주가 낮음Ⅰ. 소주시장 현황과연 옳은 방향인가?과연 옳은 방향인가?동영상 광고 삽입부분 (뮤비 예정)Ⅱ. 조사 계획 / 실행조사 목적 : 진로에서 ‘처음처럼’에 대응한 ‘참이슬 Fresh’를 8월에 시장에 출시 이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