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올가(ORGA) TV 광고 제작 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본론
1. 소비자 분석
2. 기업분석(경쟁사비교)
3. 소구(패러디 소구+온정소구)
4.스토리보드
결론
광고를 만들면서
- 본문내용
-
2. 기업분석 (경쟁사 비교)
친 환경 농산품을 다루는 올가(ORGA)는 ‘이웃 사랑과 생명 존중’을 브랜드 정신으로 삼았고, ‘바른 먹거리’를 통해 그 정신을 구현 하고 있다. 올가(ORGA)는 이웃 사랑 정신과 생명 존중 정신을 정신적 뿌리로 삼고 있다. 이웃 사랑 정신은 ‘자연 그대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드리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이는 사람과 사람과의, 그리고 ORGA와 고객과의 아름답고 굳센 약속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다. 그리고, 생명 존중 정신은 생명의 근원인 자연을 사랑하고 살리는 것으로서, ‘작은 생명도 마음 놓고 살 수 있다는 환경을 가꾸어 나가겠다는 사람들과의 약속이다’라고 홈페이지 나와있다. 회사명인 올가 푸드(ORGA WHOLE FOODS)는 식품의 가장 순수하고도 온전한 상태를 의미하는 유기농(Organic)과 결합 식품(Whole foods)을 결합한 이름으로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올가(ORGA)는 (주)올가 홀푸드의 친환경 식품 전문브랜드로서, 유기농을 뜻하는 ORGANIC의 철자에서 앞의 4글자를 딴 형태이다. 올가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채소, 과일, 양곡에서부터 신체에 해로운 화학적 첨가물을 더하지않는 가공 식품, 건강 기능 식품, 생활 용품까지 총 3000개에 달하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바른 식생활을 제공한다. 올가는 모든 상품을 엄격한 기준에 의해서 선별 취급하며 국가 공인 검사기관에서 잔류농약, 중금속 검사 등을 실시해 안전과 신뢰를 주고있다고 한다.
다음은 올가의 브랜드 슬로건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